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리미니 야탑점, 맛있는 파스타집

밥짓는사나이- 2020. 7. 5. 17:06
728x90

 

오랜만에 방문한 리미니,
얼마만에 즐기는 여유인지, 여유조차 시간이 없어 계획적으로 움직여야 하는 육아가족입니다.

어쨋든
부채살 스테이크 로제, 꼬제토마토 두 메뉴를 먹고왔습니다.

꼬제토마토

 홍합과 홀토마토가 들어간 꼬제 토마토 스파게티입니다. 리미니의 해산물은 그닥,, 신선하지 않지만, 먹을만은 합니다.(홍합을 다 골라먹었어요 ㅎ)
홀토마토는 토마토맛을 마음껏느낄수있음에 행복하더라구요 ㅎ

 

부채살스테이크로제

 부채살스테이크에 불맛? 숯맛?이 느껴집니다. 불맛이 매력적이에요 ㅎㅎ
(아무래도 좋은고기가 아닐테니 맛을 조금 가려뒀겠죠?,, 너무 삐딱한가요?ㅋㅋ)

 고기의 양이 예시사진과 달라서.. 조금 아쉽긴 하지만 맛있는 로제소스에 고기까지 한입씩 먹으니, 만족도는 좋았어요 ㅎ

리미니의 특징인, 음료셀프바에서 탄산음료와 커피를 마음껏 먹었어요.ㅎ

한줄평
고기도 파스타도, 맛있게 간단하게 깔끔하게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