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맛집] 더운날에 우동? 비벼먹는 붓가케우동, 분당서현 묘오또~

밥짓는사나이- 2020. 5. 17. 05:20
728x90

 

20200501

서현 묘오또를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제가 예전에도 몇번씩 방문한 곳이라,
티스토리에도 소개해드렸었는데요.

이번에 또 방문하고 다시한번 글을 올리네요 ㅎ

붓가케 우동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직접 면을 뽑는 곳이어서 면도 맛있는 곳이구요!

저희는 붓가케우동과 치즈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예전에 자주먹던 철판치즈돈까스는 없어졌더라구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영향인지 돈까스 안에 치즈가 들어있는 치즈 돈까스로 변경되었더라구요.)

간소하게 맛있다.

붓가케 우동 상차림입니다.
간소하죠. 메인인 붓가케우동과
반찬답지 않은 입가심용 김치 및 단무지
그리고 없었으면 섭섭했을 법한 간장계란밥이 나옵니다.

첫맛보다 끝맛

우동은 첫맛보다 끝맛이 맛있어요.
아무래도 굵은 우동면을 비벼먹다보니, 소스가 잘 묻어나는건 오픈때보다는 끝낼때 소스맛이 잘느껴지더라구요. 짭조름 한 맛이 아주 일품입니다.

우동메뉴는 면리필이 가능해서
저희는 항상 한번리필해서 먹어요 ㅋㅋ

게다가 가격도 7천원으로 저렴한 편이에요!

백종원골목식당덕에 치즈돈까스가 유행인가..

철판치즈돈까스 메뉴가 사라지고,
치즈돈까스 메뉴가 생겼어요.ㅎ
티비에서 자주본 익숙한 비쥬얼의 치즈돈까스가 나옵니다
돈까스 4조각과 간장계란밥 큰 사이즈.ㅎ

생각해보면 가격은 사악하다

 12,000원 가격에 비하면, 4조각 나온게 , 참으로 사악한 가격같아요ㅎ 맛은 좋았지만...ㅋ
치즈로 가득한 속과 바삭한 튀김이
이주익숙하거 맛있는 맛을 만들어 냅니다.

묘오또 메뉴

 

한줄평
또. 또 오게될 것 같은 묘오또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