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코이라멘 서현점, 맵디매운, 매운 라면

밥짓는사나이- 2020. 2. 9. 02:44
728x90

200208

일본라멘을 먹을때면
보통 유타로를 많이 방문했었는데요.

오늘은 새로생긴, 그리고 맛있기로 유명한 코이라멘을 찾아가 보았어요.

한가한 5시즘 방문했지만,
3~4테이블정도의 손님이 식사중이었어요 ㅎㅎ

저는 일주일째 멈추지않는 콧물을. 빼내기 위해
매운라멘 하나 주문했어요.

메뉴는
오리지날라멘, 챠슈덮밥, 그리고 매운라멘이 메인이군요!
오리지날은 돈코츠 라멘으로 보입니다.ㅎ

매운라멘의 비쥬얼.

일단 두툼한 차슈가 눈길을 끌더라구요. 거기에 통으로 들어간 간장계란까지!

국물이 맵다
상당히 매운 국물입니다. 유타로의 시로보다 많이 매워요ㅎ
우한폐렴으로 간단한 기침하나도 눈치봐야 하는 요즘이기에, 혹여나 매운맛에 기침이 나올까 조심스레 먹었어요 ㅎ

차슈는 두껍다.
차슈가 두껍습니다. 다만 조금 짜더라구요.ㅎㅎ 부드러워서 잡다보면 결대로 잘라집니다 ㅎㅎ

계란이 통째로.
속이 아름답게 반숙으로 익힌 간장계란 하나가 들어있어요 ㅎ
매운맛도 중화시키고 라멘에 참 잘어울리더군요 ㅎ

한줄평
매운 맛을 좋아한다면 코이라멘의 매운 라멘, 저는 유타로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