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맛집] 이매역 주변 동네 맛집, 남촌

밥짓는사나이- 2019. 12. 18. 10:54
728x90
돈까스, 얇지만 고기씹는 맛이 있는 큼지막한 돈까스

191215

갑작스런 돈까스사진에 놀라시진 않으셨나요?ㅋ

새로운 어플(안드로이드)로 작성하다보니, 사진을 먼저 추가하면, 첫사진 앞쪽으로 글을 못쓰네요ㅜㅎ 제가 못하는 건지 모르겠지만,,,
(한줄 띄고 사진을 올려야 되는 것 같네요 ㅎ)

그래서 날짜가 첫사진 밑으로..ㅎ

남촌은 이매역 부근에 있는, 식당이에요 ㅎ
주변분들이 맛있다고 하셔서 방문했습니다.

메뉴는 다양합니다.
보리밥 수제비 돈까스가 메인인 것 같아요 ㅎ
저희는 돈까스와 수제비를 주문했어요.

돈까스

돈까스는 얇은 편이었어요. 얇지만 아주 얇지는 않아요.
제가 자주가는 곳중에는 "예돈"이 가장 얇은 것 같아요 ㅎ
두툼한 돈까스는 아니지만 잘 튀겨낸 돈까스였습니다.
소스도 익숙한 맛이니, 평타이상은 합니다. 사진은 위쪽에!

수제비
수제비는 기본이 얼큰 수제비에요.
옆테이블 보니까 안 맵게 주문도 가능하긴 해요 ㅎ
수제비 국물이 맛있어서 밥을 하나더 시켜서 말아 먹을 정도입니다. 김치국같은 시원 칼칼한 국물이 아주 매력적이에요.

시원한 국물로 밥을 부르는 얼큰 수제비

마지막으로
기본 된장(?)

별도로 설명이 없으셨지만, 시키지 않았는데 주시는걸 보니 기본 된장같아요 ㅎ
된장은 시골된장느낌입니다. 시판된장에 익숙한 저희는 약간의 꿉꿉함..을 느끼며, 와이프님은 조금 냄새난다..라는 표현도 했어요 ㅎ 부모님께서 얻어주시는 수제된장으로 끓인 맛같습니다 ㅎ

조금 꿉꿉하지만 시골된장인듯한 기본된장국

 
한줄평
맛있는 동네 식당. 주변에 오시면 들러보세요 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