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맛집] 브라더돈까스, 돈까스와 오리엔탈파스타

밥짓는사나이- 2019. 1. 9. 20:42
728x90



브라더돈까스 정자점에서 포장했습니다.

사실 분당 수내동 금호상가에서 유명한 맛집인데요.
그곳은 상가시장이다보니, 좌석이 5-6명 앉으면 자리가 없어서, 기다려서 먹곤 해요.

하지만 평일저녁 정자점은 북적이진 않았습니다, 전 포장했기에 상관없긴 했지만요-

  위치


오늘의 메뉴는
브라더돈까스와 오리엔탈파스타에요-

포장은 깔끔하게 해주셨네요 ㅎ


돈까스와 밥 그리고 반찬무를 플라스틱박스에
샐러드와 소스는 테이크아웃컵과 소스통에
마지막으로 파스타는 하얀박스에
담아주셨어요


파스타부터 뜯었습니다 ㅎ
아름답게 파스타위에 파란채소들이 올라가있어요.


돈까스는 두덩이로 구성되는데,
일정한기로 잘라진건 아니지만,(쓸데없이 간격이 다르면 거슬리나 보군요 ..ㅋㅋ) 적당한 두께에 소스 맛도 좋았어요.



종이박스에 두고 먹기엔 불편함이있어,
접시에 엎어줬더니,,, 네모난 모양으로 귀엽게 엎어지더군요 ㅋ 젓가락으로 살살 풀어 먹으면 되지요 ㅋ




오리엔탈 파스타는,
유럽어딘가에 있는 차이니즈레스토랑의 볶음면에 가까운 맛인데, 매콤한 것이 매력있었어요 ㅎ 퓨전파스타 느낌입니다.
크림파스타도 먹어봤는데 약간매콤한게 나쁘지 않았어요. 은근 파스타도 맛이 좋은집 같습니다.

한줄평
퓨전파스타(?)가 일품인 돈까스집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