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맛집] 팟타이도 맛있는, 정자동 최가돈까스 포장

밥짓는사나이- 2018. 11. 24. 13:32
728x90

181117
분당에서 돈까스 맛집을 꼽으라면 단연코 탑3안에 들만한 곳이라 생각되는.. 최가 돈까스입니다.

항상 직접 찾아가서 먹곤 했는데,
이젠 아이가 있어서 둘이 가서 먹기엔 어려운 집이되었어요. 그렇다면-

포장을 해오면 되지요!!


  팟타이


돈까스집인데 왠 팟타이?라고 물으신다면,
안드셔보셨으면 말을 하지마셩-!
왠만한 팟타이집만큼 맛이 괜찮았습니다.
(지극히 개인적인 한국입맛 기준)
조금 오래걸려서 약간 불어있지만 짭조름한 소스가 일품이네요 ㅎ 고소한 맛도 잘 나구요. 


  돈까스
​  


반반돈까스를 주문했습니다.
매콤한소스와 기본소스를 담아줍니다 ㅎ
사실 저 큼지막하고 하얀소스가 기본소스였는데,
그걸 모르고 ㅋ샐러드에 뿌려먹었네요 ㅎ 다행이 나중에 깨닫고 돈까스를 찍어먹었어요 ㅎ


소스는 달콤 새콤하니 맛있습니다. 거기에 매콤한 소스도 함께 찍으면 얼얼해져서 스트레스도 풀리죠. ㅎㅎ



한줄평
돈까스는 기본, 면요리도 good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