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맛집] 포장해온 초밥, 서현역 호시1호점

밥짓는사나이- 2018. 10. 22. 22:10
728x90

181008

가성비있는 초밥 맛집으로 그동안
여러번 포스팅해온 호시초밥!


이날도!
초밥이 생각날땐~ 거의 이곳에 방문합니다.
대기가 길어 포장해와 집에서 먹었네요.


호시초밥 단품 가격


초밥인데, 착한 편이죠~
세트 메뉴도 있는데 사진을 못찍었네요.
세트 가격표는 이전 포스팅에 있네요 ㅠ


자주 가는 곳인만큼 항상 주문하는 루틴이네요.


연어초밥세트(140000,12ps)
계란초밥, 광어초밥, 새우튀김초밥, 타코와사비, 묵은지활어초밥...

이날은 배가 더 고팠나 보네요 ㅋㅋ
많이도 시켰네요. ㅋㅋ



와이프가 좋아하는 새우튀김초밥


새우튀김 하나 먹고싶을때 좋아요 ㅎ
바삭하니~ 꼬리끝까지 맛있게 씹어먹습니다 ㅋ


제가 좋아하는 타코와사비


톡쏘는 와사비의 깔끔함과
질겅질겅 씹는맛있는 타코의 조합, 매력적입니다.


그리고 늘 빼놓지않고 주문하는 연어초밥세트!


원래 연어위에 양파소스와 날치알이 하나하나 올라가 있는데, 포장이라 그런지 따로 주셨네요.
따로 얹어 먹었습니다~

그런데 이날은 전보다 맛이 덜했네요;
왠지 연어가 얇아진것 같은 느낌적 느낌도 들고 ㅠ
포장이라 그런가,
직접 매장에서 먹을걸하는 생각과 함께 ㅋㅋ

언제나 만족감을 주던 호시 저녁밥상에
살짝 고개를 갸우뚱하긴 했지만( 뭔가 변한건가;)

여전히 서현역에서 초밥먹고 싶을땐,
호시 인건 맞네요 ㅎ

한줄평
다음엔 웨이팅이 길어도 직접 매장에서 먹고오는걸로~!!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