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맛집] 금호상가맛집, 돈까스브라더스

밥짓는사나이- 2018. 9. 3. 23:38
728x90


180818

분당에 오래 산편인데, 이런 재래시장식 상가가 있는줄은 몰랐네요. 



  금호행복시장 위치

 

 





재래시장처럼, 떡집. 방앗간. 옷집. 반찬가게. 정육점. 과일가게. 음식점.. 여러 상점들이 있는데~
이런 상점이 밖이 아닌 상가 건물안에 있더군요!

에어컨 빵빵하니 여름에도 시원하게 장을 볼수 있겠더라구요~~



시장구경과 함께,
금호상가 맛집이라는 돈까스 브러더스에 갔습니다.


상가안 여러 음식점 중 가장 붐비던 곳!
11:50분 오픈인데, 12시 조금 넘어간 저희부터 대기였다는... 진동벨을 주셔서 시장 구경하며 기다렸네요~



메뉴.. 돈까스와 파스타 두종류인데
가격이 착한편이죠!!





돈까스메뉴에는 스프도 주셨어요. 브로콜리 스프 같았습니다.



저희 메뉴는 브라더와 스노우치즈 돈까스!


기본이 되는 브라더 돈까스!


고기 두께도 적당하고, 소스도 잘 어울렸어요!
튀김옷이 바삭~~
6500원에 이정도 퀄리티라니.. 아주 만족했네요! 굿!


스노우치즈 돈까스


마지막에 치즈를 토치로 구워 주십니다~
자연치즈 99%이상 이라고 써있던데
치즈맛이 저렴하지 않네요~
부드럽게 우유맛이 나면서 고소합니다.
치돈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추천!!


맛있게 두 그릇 싹싹~ 잘 먹고,
왜 사람들이 붐볐는지 이해하곤 왔네요 ㅎ

단지, 돈까스+돈까스를 시키니 메뉴조합이 좀 느끼했네요 ㅠ ㅋㅋ
다음엔 이집의 베스트 메뉴라는 매콤한 오리엔탈 파스타와 함께 먹어봐야겠어요~~


한줄평
돈까스는 사랑입니다. 가격이 착하면 더 사랑합니다. ^^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