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성남맛집] 가성비 부리또와 타코가 맛있는 타바스(TAVAS)

밥짓는사나이- 2018. 9. 1. 11:21
728x90

180728

TAVAS, 멕시코 레스토랑입니다.

 

  위치

위치는 동서울대학교 앞 먹자골목에 있습니다. 동서울대학교 정문에서 아주가까워요.

 

  매장/ 메뉴

 

캐쥬얼한 멕시코 음식점느낌의 간판입니다. 내부도 아주 캐주얼해 보여요.

"We added a new menu~ Tortilla soup!"

라고 광고를 붙여두었네요 ㅎ​ 나중에 또띠아 스프 먹어보고싶네요 ㅎ

멕시코음식점 치고는 저렴한 편입니다. 아무래도 대학가앞이다 보니, 더욱 저렴한것 같네요.ㅎ

부리또는 5.5/ 타코는 3.0정도의 가격이고, 사이드메뉴는 2~3천원대입니다.​

 

매장내부는 아주 깔끔하고 심플합니다. 대학생들이나 길가던 행인들도 간단히 먹고 갈수있는 부담없는 곳 같네요.

매장내부엔, 맥시코 향이 가득합니다.

 

  메뉴

​저희의 선택은 부리또와 타코 하나씩 포장해왔습니다.

깔끔한 포장.

부리또는 쿠킹호일로, 소프트타코는 종이박스로 포장을 해주었어요.​

포크 부리또 5.5

​가격대비 맛있다.

조각난 돼지고기도 맛이좋고, 고수와 소스도 나름 맛있습니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아니 비싸게 받으면서도 입맛에 맞지않는 멕시코음식이 꽤나 있는데

이곳은 상당히 제입맛에 맞더군요.ㅎ

한끼식사로도 부족함이 없어보여요 ㅎ

소프트타코- 3.0

소프트타코 역시 맛있네요ㅎ 밥이 빠진 부리또처럼ㅎ

가볍게 한입먹고갈만 합니다.

 

한줄평

멕시코음식이 맛있는집, 동서울대 주변에 간다면 들러야 할 집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