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판교맛집] 보들보들한 수플레 핫케이크, 이니스피리카페

밥짓는사나이- 2018. 8. 28. 09:38
728x90

180730


오랜만에 놀러온 판교~
화장품 가게 이니스프리 2층에 커다란 카페가?


  판교 이니스프리 그린 카페





사실, 인터넷에서 몇번 보긴 했습니다. 이런 카페가 있다는... 호기심에 저도 한번 ㅋㅋ


매장사진을 엄청 안 찍었네요;
매장 안 분위기는


넓고, 쾌적쾌적, 그린그린 합니다!

자연친화적? 메뉴 이름이며 분위기며
제주 오설록 카페같은 느낌이 납니다!


와이프님이 좋아하시네요~
오랜만에 연애때 데이트 같다고 ㅎㅎ
여성분들의 취저 스타일 카페 같습니다.
데이트 카페로도 좋을것 같네요~





저희의 주문 메뉴는
이니스프리 그린카페에서 유명하다는
수플레 핫케이크!! (10000원)

수플레 + 아메리카노 세트 (13000원)이 있길래
저희는 세트로 주문했네요~~




폭신폭신해 보이는 저 두툼한 핫케이크가 보이시나요?
보이는 것처럼 보들보들 부드러워요~
맛보다 식감이 사로잡네요~


여기에 잼, 시럽, 과일 그리고 아이스크림처럼 보이는?
사실은 크림... 인것 같은 아이들을 올려먹어요~

저희는 폭신폭신한 구름빵같은 수플레 핫케이크에
달달한 바나나를 올려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추가이야기) 이니스프리 그린카페 두번째 방문


얼마안가 또! 방문했습니다~ㅋㅋ


이번엔.. 요렇게 주문!


예쁘죠? 알록달록~
정말 여성분들이 좋아하실듯요 ㅎㅎ




'애월바다 레몬에이드'란 이름의 음료~
메뉴이름들이 제주제주 함 ㅋ
색은 꼭 오미자 같네요!


옆에 있는 블루베리 색깔 시럽을 넣어 휘저으면~
오묘한 레몬에이드가 됩니다.
많이 달지 않고, 상큼하니 맛있었네요 ^^



오리지널 티라미슈


위에 뿌려진 가루는 설탕처럼 달아요~
밑을 포크로 푹-떠서 한입 먹으니
크리미하고 보통의 티라미슈 맛이네요 ㅋㅋ


정말 포스팅 끝!! 입니다~~


한줄평

눈도 입도 사진도 즐거운~ 그린그린한 카페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