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카페] 서현 먹자골목, 카페온더데스크, cafe on the desk

밥짓는사나이- 2018. 10. 5. 02:19
728x90

180910

저녁먹고, 산책삼아
어슬렁어슬렁 동네를 걸어봅니다.

그러다 전부터 한번 가보고 싶던 카페에
들러봅니다 ㅎ



  Cafe on the desk

 





넓은 매장. 다양한 브런치 메뉴-
주말에 한적하게 책도 읽고 담소도 나눌 브런치 카페로 적당해 보입니다.


저희는 평일 8시 넘어 갔더니
사람이 정말 많이 없더군요! 한적 그 자체.


창밖으로는 나무들이 보이더군요 ㅎㅎ
바닥에서 하늘로 비춰주는 하얀 불빛이 나무들을 더욱 아름답게 만들어주더라구요 ㅎ




전에 디뮤지엄 '플라스틱' 전시에서 보았던 디자인 의자가 여기도 있네요. 반갑네요~


야외 테이블도 있어요.


초록 나무와 어울러진 시원한 가을밤의 야외테이블!
분위기가 짱이죠?
그치만 우리들의 수많은 날벌레와 나방친구의 환영인사에 결국 실내테이블로 도망왔네요 ㅎ




음료주문-

몽글몽글아이스카라멜카푸치노 6,500원
라임모히또 8,000원


두음료가 아름답게 나왔어요 ㅎ
우와- 요즘유행하는 많은 카페들 처럼 비쥬얼에 신경쓴 예쁜 음료들이 나왔습니다 ㅎ


몽글몽글아이스카라멜카푸치노-
이름이 음료를 잘 표현해줬더라구요

몽글몽글한 거품이 보기에 신기합니다.
​능들이 가득한 경주에 온 것 처럼 올록볼록한 거품이 눈에 띕니다.

달다
깜박할 뻔했네요- 카라멜카푸치노였으니, 당연히 달겠지만, 으악 놀랄정도로 달짝지근합니다.


라임모히또
라임모히또엔 알코올성분은 없어요 ㅎ 임산부도 안전하게^^ 새콤하고 달콤합니다.

 

한줄평

넓직한 홀이 특색인, 다음엔 브런치 도전해보겠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