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 맛집) 바나나크림 커피를 아시나요? 서현 55도커피로스터스

밥짓는사나이- 2022. 10. 13. 15:20
728x90

20221010

오랜만에 카페를 찾아 다녀왔어요. 아이가 함께하기 좋은 넓거나 정원이 있을수 있는 곳을 고민하고 찾다가, 

서현에 위치한

55도커피로스터스로 향했습니다.

 

지도를 보시면 아시겠지만, 일단 굉장히 깊숙한 곳에, 자리하고 있었어요. 특히 이날은 비가와서, 비포장된 흙길로 일부 가야 했고, 신발도 조금 지저분해질 만큼, 흙이 젖어 있기도 했습니다. 

생각보다 많은사람들로 꽉차있던 이곳을보며,

교회의 행사가끝나고 단체로 왔나?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어쨋든 네개의 메뉴를 주문했어요ㅎ

이곳의 시그니쳐 메뉴인 바나나크림(라떼)와 아메리카노, 그리고 아이를 위한 하늘 딸기 우유, 마지막으로 맛있는 간식거리 고구마 치즈케이크 한조각을 주문했어요

 

  고구마치즈케이크

고구마치즈케이크

맛있네?

고구마치즈케이크와 그위에 올려진 크림치즈?같은걸 함께 케이크와 먹으니, 맛있었어요. 생각보다 베이커리가 약할것으로 생각되었는데, 의외로 맛있더라고요

 

  하늘 딸기 우유

예쁘다 하늘을 품은 딸기우유같다..

5살 여자아이의 마음을 설레게했다.

첫째딸이 음료의 색감이 예쁜지 미소를 지으며 섞어먹었어요. 이름에 걸맞게 보라빛 하늘을 지닌 하늘 딸기우유였습니다. 맛은 아이만 알고있어요.ㅎ(충치예방을 위해 아직 아이와 침을 섞지 않고있어요...ㅎ)

 

  아이스아메리카노와 바닐라크림

모두 모이니 색깔이 예쁘다

익숙한듯 맛있는 바나나크림.

바나나크림을 먼저 먹다가 기호에 맞게 섞어먹거나 하면 된다고합니다. 크림만 먹으니, 바나나 우유 맛이 너무나도 달콤했어요. 이어서 섞어서 먹으니, 달콤한 바나나의 첫맛과 쌉싸름한 커피의 끝맛 그리고 향들이 잘 어우러지는 것같습니다. 나중에 집에서 바나나우유에 샷을 넣어 먹어봐야겠더라고요 ㅎ

아메리카노는 산미가 높은 33도를 선택한것 같은데요. 말그대로 산미 신맛이 강합니다.ㅎ 맛있었어요

마나나크림을 맛있게 즐기는법

 

한줄평

"커피에 색을 입히다"라는 카페의 문구처럼 색감이 예쁜 음료들이 마음에 들었던곳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