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맛집] 크림이 한가득, 베베꼬(BEBECO) 야탑 도너츠

밥짓는사나이- 2022. 9. 22. 13:03
728x90

2022.08.20

오랜만에 카페를 들렀습니다. ㅎ

우리 첫째따님이 좋아하시는,
하지만 자주먹지못해 장난감과 상상속으로만 익숙한 그것!
바로 도너츠 집이에요.

베베꼬 야탑점 도너츠입니다.

메뉴들은 화면으로
베베꼬는 트렌디한 도넛을 추구하나보네요
2층에 올라가면 - 우리아가가 좋아하던 공간

 

도넛 선택권은 없다.

깔끔하네-
어제 오픈한 것마냥 깔끔한 매장입니다.
예전부터 카페가 있던 자리인데, 층고가 높아 2층으로 구성되어있어요-

이날은 특히 사람이 많지 않았기에,
2층공간을 아이랑 전세내듯 사용했어요-
(2층엔 유모차를 가지고 못가요ㅠㅎ 좁은 계단입니다)

도넛은 많이 남아있지않아서
더블딥초코와 공주바밤바 도넛을 먹었어요

귀여운데?
예쁘게 서있는 도넛

귀엽게 그리고 예쁘게 서있는 도넛이에요.
아이가 사실 둘다 좋아라 하며 춤추고 먹었습니다.
둘째가 유모차에서 자고있었기에,
외동딸놀이를 하시며 ㅎ 신나게 웃고 떠들었어요.

크림이 한가득
맛은 당연히 맛있구요.
크림도 한가득 들어있어서, 부족함이 없었네요-!


한줄평
개인적인 좋은 추억, 다음번엔 도넛 선택권이 더 있었으면!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