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강원도

(고성 맛집) 해녀의집 by 아야진

밥짓는사나이- 2021. 6. 12. 16:19
728x90


210601

고성은
속초에 워낙 맛집과 멋집들이많고,
바닷가이기도 해서
횟집 말고 먹을곳이 많지 않은 것 같아요.

아무래도 속초로 다들 가겠죠?

어쨋든 회를 아직 안먹는 아기에게,
여행내내 매번 새우튀김을 주다가,
먹거리를 찾았네요.

미역국과 비빔밥류를 판매하는

해녀의 집!

입니다.

외관은 깔끔한 신축건물? 가건물? 같은곳에 있습니다. 밥집이니,
밥!
이라고 크게 적힌것이 인상적이군요

저희는 전복죽과 성게비빔밥을 시켰습니다.
아이가 전복죽을 잘먹어주시길 바랄따름이에요.

내부는 휴게소? 같은 깔끔한 매장이었어요.

성게비빔밥

쌉싸름한 성게 비빔밥이 아주 맛있더라구요.
밥사와님도 맛있다셔서
저는 최대한 안먹으려고 했지만,.저쑤 손이가더라고요.ㅋㅋ
매력적이었어요. 아기가 못먹는다는게.
다행인지..ㅋ
더크기전에 자쥬 먹어야겠습니다.

전복죽

전복죽도 기름이 부어져있는 비쥬얼이지만,
고소허고 맛있었어요.

아기도 잘먹습니다.

아이와 함께오는 가족이 많아서인지,
아기그릇과 포크도 잘 마련되있더군요.


가게앞 작은길을 건너면 바로 아야진 해변입니다.

아야진해변

한적하고 예쁜곳이에요.
아이가 모래놀이 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한줄평
동해에 회만 있나. 나도 있다. 해변은 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