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충청도

(부여 카페) 아름다운 한옥에서 두툼한 수플레팬케익과 함께..."규암 골목안 커피 202"

밥짓는사나이- 2020. 7. 27. 09:43
728x90


200718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부여에서 수플레팬케잌으로 알려진 곳입니다.

규암리에 위치한,

규암 골목안 커피202


카페이름대로 정말 골목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장은 별도로 없지만, 골목에 주차가 가능하세요 ㅎ
저희도 골목에 주차를 하고 들어갔습니다.

커피202

작은 골목에카페가 있어요.ㅎ
왠지 이곳도 언젠가 *리단길의 명칭을 얻을날이 오지 않을까요?ㅋ 규리단길처럼요.ㅋㅋ


깔끔한 한옥

깔끔한 한옥 구조로 내부에 식탁 테이블들이 위치해있어요 ㅎ 기억으로 내부 5개테이블(2~4인석) 그리고 뒷뜰에 6인석쯤 되는 큰테이블 하나가 있었던 것 같아요. 평일 12시~1시즘 점심시간에 맞춰가니, 2~3테이블정도 채워져있었는데요. 점심시간이 지나니, 테이블이 꽉찼습니다.ㅎㅎ 인기 있는 카페인듯해요

조명도 한옥스럽게

조명이 눈에 띕니다. 지극히 한옥스럽게 한국스러운 조명으로 해두었어요.ㅋ 한옥의 간접조명이랄까요..ㅎ 한옥하면 떠오르는 창호지로 된 문을 조명으로 이용한 점이 외국인들에겐 더욱 한국에 온느낌이 날수 있겠어요

커피와 수플레팬케이크

커피두잔, 나머지 한분은?

어쨋든 저희는 먹으러 왔으니까..ㅎ
커피두잔과 수플레팬케이크를 주문했어요ㅎ
먼저나온 커피두잔, 나머지 한분은.. 물과 뻥튀기 과자로..ㅋ

수플레팬케이크입니다.

수플레 팬케잌


수플레 팬케이크가 나왔어요.ㅎ 얼른사진을 한장찍고,,
뻥튀기말고 새로운걸 달라는 우리 따님께 드립니다.ㅎ

시럽을 따로주어서, 어린아이도 달지 않게 먹기에 좋아요.
맛있었지만 정신없었기에,,, 맛에대한 설명은 사진으로 대체합니다.ㅎㅎ

가격은 12,000원 정도로 저렴하진 않지만, 매력적인녀석이에요 ㅎ

뒷뜰

표현이 맞을지 모르지만, 저는 뒷뜰이라 말하겠습니다.ㅎ

 작지만 조금 뛰어볼수 있는 뜰이 있어요ㅋ
깔끔하진 않지만 지저분하진 않고 ㅎ 신경은 조금 써둔 느낌이에요 ㅎ

따님도 잠시 들꽃과 풀과 벌레들을 감상하며 놀아보았어요ㅎ


한줄평
부여에서 수플레팬케잌이 생각난다면 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