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리뷰

전동칫솔로 잇몸건강을 찾아볼까, 필립스 소닉케어

밥짓는사나이- 2019. 4. 2. 23:38
728x90


잇몸이 약해졌다는 말과 함께
치과의사샘이, 전동칫솔 사용을 추천하시더군요ㅎ

그래서 구매를 결정-!ㅋ

저희는 어차피 고장도 날테고, 저렴한 걸로 쓰자는 생각에 필립스소닉케어 HX6972를 구매했어요-

일단 칫솔이 두개가 들어있어서,
한명씩 번갈아 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박스부터 원초적인 문구들이 적혀있어요!
​2주내 잇몸 염증과 출혈완화에 도움
말그대로 ​도움 입니다. 치료는 아닙니다요 ㅋ


구성품

앞서 보여드린 그림처럼, 전동칫솔2개와
칫솔모 2개, 소형 충전기, uv소독기 겸 충전기, 휴대용케이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필요한 모든것들이 들어있어, 칫솔모를 교체하기 전까지, 구매할것은 없어보입니다.



충전기겸 UV소독기
왼쪽칸은 UV소독기로 칫솔모를 소독할때 사용가능합니다- 칫솔모를 넣고 소독기의 시작버튼(위쪽)을 누르면 10분간 소독되며, 소독완료후엔 자동으로 꺼집니다. 물론 중간에 문을 열면 중지되구요-

충전기는 하나 충전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어요-



칫솔모도 두개를 소독할 수 있도록 자리가 마련되어있어서, 함께 양치를 하고 함께 소독할 수있어서 시간을 효율적으로 사용가능합니다-


휴대용케에스

휴대용케이스는 하나만 넣을 수있는 것 같네요.
아무리 두개를 넣어보려 애를 써도 잘 안됩니다.
아무래도 어딘가를 갈땐. 하나에 칫솔모를 바꿔가며 사용해야겠어요.



충전기에 끼워봤습니다.
휴대용충전기도 주는데, 조그만한 사이즈로,
아주긴 여행을 가거나, 급할때 들고다니며 쓰기 좋아보입니다.
(사실 완충후, 며칠째 쓰는데도 아직도 배터리 표시가 줄지 않네요-! 충전할일이 많지 않을 것 같아요-)




기능
다섯가지가 있습니다.

하지만, 사용시 구분은 잘안되더라구요.
마사지 기능만 다른녀석과 달리 부드럽더군요.


두개를 구분하기위해 스티커를 하나씩 붙여주었어요-
(수년전에 귀엽다고 사둔스티커에요, 생각해보니, 칫솔모에 붙여야 할 것 같아서, 칫솔모에도 추가로 붙였네요-)


마지막으로 상세한 설명서!
한쪽에 그림과 번호가 붙어있어서,
읽어보면서 그림을 확인할수 있어 좋았어요-


사용후기

사용후 혀로 느껴지는게..
잇몸쪽에 쌓인 녀석들이 많이 제거 되는 느낌입니다-
좀더 건강한 잇몸이 되길!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