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국내(2018)

날씨 좋은날, 서울 서촌 나들이-

밥짓는사나이- 2018. 9. 26. 09:03
728x90

180909

날이 좋아서, 날이 좋지않아서,,,,

날씨가 좋은날, 서촌으로 떠났습니다.
오랜만에 서울나들이 하기 좋은날씨같더라구요. 신촌과 서촌을 고민끝에 서촌으로-

하지만 주말이면 가끔씩 집회가 있기에, 광화문을 들어갈 수 없는 버스, 덕분에 지하철로 급히 갈아타고 서촌에 도착했습니다.


맑은하늘 가을하늘
봄이면 봄마다 여름까지 찾아오는 미세먼지덕에 푸른 하늘을 보지 못하는데 말이죠,, 이제는 맑은 가을 하늘을 볼수 있었습니다.

저멀리 인왕산? 이 멋지게 보이고
어지럽게 걸린 전기줄 마저 정겨운.
왠지 여기오면 기분이 좋아진다는
와이프의 애정동네 한컷!



통인시장


우리의 목적은, 수도없이 해보자고 말로만 했던, ​통인시장 도시락-!입니다. 아무래도 도시락으로 유명한 시장이기에 몇번이고 먹고자 했지만, 시간이 맞지않아서 기름떡볶이만 먹고 돌아설 때가 많았어요. 하지만 이번엔 오후 일찍 도착했기에, 성공! 오예!! ㅋ



5000원에 엽전 10개(1개당 500원)와 플라스틱 도시락판을 내어줍니다. 시장 중앙에 도시락카페가 있어서, 앉아 먹을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도시락카페 이용은 인당 하나씩 구매시에 가능하다고 해요. 저희는 간단히 먹을거라 둘이서 하나만 구매했어요 ㅎ



첫번째로 간곳! ​기름떡볶이-!
아는맛이 무섭다고하죠. 자주먹던 맛이지만, 빨간 떡볶이는 맛있습니다. 두개나 해서 엽전4개 소모-



​최종 도시락 먹부림 한컷.


어느새 다 담았어요ㅎ
닭강정, 김치전, 마약김밥 각각 엽전2개씩-
아, 시장표 시원한 식혜도 함께~
시장을 돌아다니며, 골라 담을 수 있어서 좋아요 ㅎ

저희의 ​베스트 픽은,, 김치전-!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사실 엽전두개를 추가구매해서 김치전 하나 더먹은건 비밀ㅋㅋ)



서촌은 더 볼게 많지만...
한게 뭐있다고 급 피곤...
가까이 보이는 카페에 들어가 쉬었네요 ㅎ


서촌음료연구소


아이스 아메리카노 하나, 생오랜지 프라페 주문!
지나가다 들른집이다 보니, 베스트메뉴는 잘모르겠구- 그저 먹고픈걸로 주문했습니다.


​특이한 테이블,
자개가 박힌 옛스러운 상에 긴다리를 붙여둔 테이블이었어요. ㅎ

​예쁘게 나온 음료두잔
다른테이블을 보니, 비주얼 중심의 카페란걸,, 알게됩니다. 다른음료들은 아름답더라구요 ㅎㅎ

시원한 음료 마시며, 수다.. 쉬었네요 ㅎ




​림벅 와플


오는길에, 들른 시청주변,
림벅와플 하나 사먹고 갑니다. 와플반트같은 벨기에스타일 와플에 다양한 토핑이 있지만, 저희는 플레인으로 맛있게 먹었어요 ㅎ

통인시장부터- 서촌 카페를 들러- 시청주변까지-
한바퀴돌고 집에오니 잠이 스르륵-

다음 서울 나들이는 어디로 가볼까요?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