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맛집] 정자동 참시루, 떡집의 옛날 팥빙수

밥짓는사나이- 2018. 9. 15. 15:44
728x90

180831

떡집에서 판매하는 옛날 팥빙수 입니다.


  참시루 위치






여름 한정 메뉴라..
여름가면 더이상 판매안하실것 같아
아쉬운 마음에 한번 더!
그만큼 올여름 마음에 쏙든 팥빙수지요~ㅎㅎ


Only 포장만! 단돈 5000원!

포장만 가능해요. 매장안에 먹을덴 없어요~ㅋ
오천원.. 요새 보기드문 착한 가격 빙수죠~~




둘이 먹기 충분한 양입니다.
팥빙수를 주문하면,
그 자리에서 빙수에 들어갈 인절미를 만들어주십니다.
떡 잘라서 콩고물 무쳐~

팥은 직접 삶아서 사용하신다네요.




푸짐한 떡 인심. 인절미 사랑합니다~




한우물만 열심히 파 봅니다.


우유얼음 아니고 얼음빙수 예요.
간 얼음에 우유와 연유를 살짝 넣어주십니다.
거기에 콩고물 가루도 중간에 넣어주셨네요~


시원한 빙수 한 입!


팥알이 살아있죠? 팥고물도 푸짐하게 주셨네요.
아주 살짝 단.. 적당한 단맛이예요.

얼음빙수라서 먹고나서도 깔끔해요.


이런 빙수 넘~ 좋아요!
내년에도 먹고 싶어요~ 떡집 사장님 ㅋㅋ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