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6 26

(서울, 동대문) 뿌자2(Pooja2) , 인도커리맛집

​서울나들이를 하던 저번주말-! 예전에 한번 방문했던 뿌자2를 다시 찾아갔어요. 사실 얼마전부터 먹고싶다고 얘기하던.. 요녀석이있어서ㅋㅋㅋ 갔어요.ㅎ 뿌자2 메뉴판입니다. 인터넷에서 찾아보다 보니, 요즘 맛있는녀석들에 방송이 되었었다고 해요 ㅋ 방송을 보진 못했고, 방송나온것 치고 일요일 점심이라그런지 사람이 많진 않았지만ㅋㅋ 자 메뉴입니다. 에피타이져와 바베큐메뉴. 와이프가 닭고기를 안먹기에 패스 ㅋ ​ 세트메뉴도 있어요. 하지만 탄두리치킨이 포함되니 패스. 우린 오로지 카레와 난 그리고 밥에만 집중하기로 ​ 저희가 주문한 카레는 치킨마카니(9,900)와 머턴반달루(11,900). 그리고 버터난(2,500)과 공기밥(1,500)! ​ ​ ​ ​ 샐러드가 먼저 나옵니다. 무난한 샐러드- 익숙한맛으로, 토..

사이판 여행- 셋째날 - 3. 여유로운 아쿠아리조트, 가라판 야시장.

사이판 여행 셋째날. 히마와리 도시락 - 북부투어(만세절벽/버드아일랜드/그루토) - 아쿠아리조트 - 카라반(중동음식점) - 아쿠아리조트 수영장(가라판야시장) 2017.06.01 Aqua Resort Club(아쿠아리조트클럽) 저희가 예약하고 머무른 숙소는. 세렌티 호텔과 아쿠아리조트클럽입니다. 저렴하고 수영장이 없지만, 가라판 시내에 위치한 세렌티 호텔과 여유를 즐기고 수영장에서 편안한 휴식을 즐길수 있는 아쿠아리조트의 조합으로 예약을 했어요. 아쿠아리조트 위치입니다. 마리아나 리조트와 켄싱턴리조트를 제외하면 가장 북쪽에 있어요.ㅎ 주변에 아무것도 없습니다.ㅎ 아쿠아리조트의 룸컨디션입니다. 방이 넓고 깨끗하며 멋진 뷰를 자랑하고 있어요.ㅎ 침대도 넓직하네요.ㅎ 밖으로 멋진 뷰도 보입니다. 풀밭과 그밖으로..

(분당)아티제 정자점 - 팝업스토어 쿠차라 멕시칸음식

​170623 금요일. 얼결에 얻은 휴가같은 휴식에 어디라도 가서 뭐라도 먹자고 했더니, 1000원 쿠폰이있다며 ㅋ 정자동 아티제 카페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중이란다 바로 달려갔어요 ㅎ ​ 아티제에서 진행하는 쿠차라 11-16시까지 진행하구요. 브리또, 타코, 브리또볼, 샐러드 네가지 종류의 음식을 판매합니다. 각 음식을 선택하면 고기종류 소스 종류 콩종류 등 다양한 것을 선택해야 해요 ㅎㅎ 저희는 샐러드(타코의 내용물을 샐러드로..ㅋ) 와 브리또를 선택했습니다. ​ 샐러드입니다. 돼지고기도 맛있고 제법 멕시칸 음식느낌이 납니다. 토마토와 샐러드 그리고 소스까지 밸런스가 잘 맞춰진 음식같아요 ㅎ ​​ 브리또입니다. 쿠킹호일로 포장해서 줘서 포장을 뜯어먹기가 아주 좋더군요 ㅎ ​ 몇입을 베어물어봅니다. ㅋ ..

종로3가 갈매기골목 서대포집

​오랜만에 서울나들이를-! 종로3가 익선동 골목을 구경하자며, 종로3가를 갔어요. 다큐3일 이라는 TV 프로그램에도 소개된 익선동 익선동을 향한 종로3가역 앞에 이렇게 고기골목이있지요 사실 익선동에서 다른 맛집들을 가려했으나, 향긋한 고기향기와 불판위의 막창들을 보고 발길을 돌릴수가 없었어요. ​ 저희는 '서대포집'으로 들어갔습니다. 사실 옆집과 앞집이 사람은 많았지만ㅋ 저희의 코와 눈을 제일먼저 사로잡은 곳으로 ㅋ ​ 갈매기살과 막창을 주문했어여 ㅎ막창은 맛없게 먹은 기억이 많았지만. 도전ㅋ​ 갈매기살부터 ㅋㅋ 고기를 올릴땐 잡내가 조금났지만 굽고나니 쫄깃 통통하게 고기씹는 맛이 일품입니다 ㅎ ​ 이어지는 막창ㅋ 그동안 먹은 막창은 맛있는 막창이 아닌가봐요 ㅋㅋㅋ 식감도 재밌고 맛도 고소하고 ​ 막창은..

[리뷰] LG블루투스 스피커(NP5550) 리뷰

오늘은 요즘 제가 집에서 아주 잘 사용하고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입니다. LG- NP5550제품이에요. LG 블루투스스피커 NP5550 사실 저는 LG직원인 지인으로 부터 선물 받았습니다. 그래서 70 anniversary~, Goldstar 라고 적혀있어요. 창립 70주년 기념으로 받은것 같더라구요. 사실 준다고 했을 때 별기대를 안했는데 사용하다보니 너무 좋더라구요ㅎ 제품사양 사이즈 : 153 X 58 X 59.5mm 무게 : 약 470g 전원 충전 : micro usb 5 pin(일반적인 휴대폰 충전기) 완충시간 : 2시간 30분 재생시간 : 15시간 가격대 : 인터넷가 최저 12~13만원 수준 디자인뿐만 아니라, 성능도 빵빵하게 잘만들었습니다. 블루투스뿐아니라, AUX 케이블로 연결하여 사용도 가능..

기타/리뷰 2017.06.25

사이판 여행-셋째날-2. 북부투어(버드아일랜드, 그루토), 중동음식 Caravan

사이판 여행 셋째날. 히마와리 도시락 - 북부투어(만세절벽/버드아일랜드/그루토) - 아쿠아리조트 - 카라반(중동음식점) - 아쿠아리조트 수영장 2017.06.01 태평양 한국인 위령평화탑 만세절벽을 떠나 그루토를 향해 떠나가기전, 들른 태평양 한국인 위령평화탑. 이탑은 제2차세계대전 당시에 이곳에서 숨진 한국인들을 추모하기 위해 세운 탑으로 1981년 '해외 희생 동포 추념사업회'의 주도로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얼마나, 갈수 없는 고향을 그리워 하며, 고통을 받으셨을지..저희도 이곳에서 오랜시간 발을 떼지 못하고 거닐다, 잠시 묵념을 하고 돌아섰습니다. 태평양 한국 위령평화탑 바로 옆에 붙어있는 일본군 최후 사령부. 전쟁의 흔적들이 남아있다. Grotto(그루토) 그루토 찾아 삼만리.. -엄청나..

델리아메리칸 이매점- 깔끔한 깨끗한 버거

​사진오류로 재작성합니다. ㅠ쇼이조코님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저번주말. 수제버거가 먹고싶은데, 수내 로버트 커피는 많이가기도 했고, 백현동을 가자니 너무 비싼것같기도 하고 ㅋ 2017/05/14 - [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 - (분당 맛집) 수내역 로버트커피. 수제버거 2017/03/04 - [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 - (분당맛집) 수내역 로버트커피. 수제버거 그래서 이매동에서 본 델리아메리칸으로 결심 ㅋ 저희가 시킨메뉴는 오리지널 비프버거 6500 필리치즈스테이크 7500 ​ 저는 세트메뉴로 시켜서, 감자튀김과 음료가 포함되어어있어요~ ​ ​ 주문을 하면 조리가 시작됩니다. 심지어 감자튀김도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더군요. 매장은 천장도 높고 넓직해서 깨끗한느낌이에요 ㅎ ​ ​ 하지만 패스트푸드..

사이판 여행- 셋째날 - 1.북부투어 - 만세절벽

사이판 여행 셋째날. 히마와리 도시락 - 북부투어(만세절벽/버드아일랜드/그루토) - 아쿠아리조트 - 카라반(중동음식점) - 아쿠아리조트 수영장 2017.06.01 Himawari(히마와리)- 아침식사 사이판 여행 셋째날. .배부터 채우기 위해, 히마와리를 방문했어요.ㅎ 저희가 반했던 "튜나포키" 세개를 구매해왔습니다. 전날 마나가하섬을 가면서 포장해갔던 불고기 도시락을 냉장고에 넣어두었다가 꺼냈습니다. 아무래도 밥이 얼어있다보니, 전자레인지를 찾아 다녔어요.ㅎ 세렌티호텔엔 2~3층사이 계단에 전자레인지가 있더라구요.ㅎ 너무나 맛있었던 튜나포키 두개와 수박도 준비 했습니다.ㅎ 튜나포키는 저번에 설명드린 것처럼, 참치회를 빨갛게 무쳐둔 회무침같은 거에요.ㅎ 참치회와 미역 그리고 아보카도가 들어있어서, 양념의..

사이판 여행- 중동음식점 Caravan에서 shawarma, kufta를 맛보다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사이판의 카라반입니다. 17년 5~6월에 여행으로 방문한 사이판음식점이에요 ㅎ Caravan(카라반) 사이판의 카라반입니다. 위치는 가라판중심가는 아니구요. 조금 남쪽에 위치해 있으며, 저희는 렌터카를 이용하여 방문을 했습니다. 이곳은 여행전, 맛집을 찾아보며, 가보기로 얘기한 곳이에요. 사이판에 거주중이며 블로그를 운영하시는 블로거님의 추천을 보고, 가보기로 마음을 먹었었어요. 중동음식을 주로 하는 곳으로, 직접가보니 주택가에 덩그라니 있어요. 중동의 느낌으로 하얀 건물이 이색적입니다. 간판의 음식점 마크에서도 물씬 중동의 느낌이 오시지요?ㅎ 요즘엔 괜히무서워지는..ㅎ 내부는 의외의 색깔이 벽면을 채우고있습니다. 초록색이라고 하기엔 너무 풀색이에요.ㅎㅎ 익숙치 않은 메뉴이름들로 ..

오랜만에 청국장

​170617 오랜만에 청국장을 먹고싶다며, 청국장을 끓여내온 우리꼬맹이- 청국장양념과 어머님의 청국장콩의 합작품으로 청국장콩이 맛좋게 올려져 있다. ​ 아낌없이 재료를 투하-! 건더기도 많고 맛도 좋다. ​ 낙지젓과 물메기포 그리고 멸치 밑반찬으로- 청국장을 도와 우리의 입맛을 매콤 달콤하게해주었다. ​ 새로해주신 어머님의 김치. 알고보니 저는 아삭한 햇김치를 좋아했나보다. 내가 잘 먹는다. ㅎ ​ 막 잘라낸 김을 김치와 싸먹으니 더욱 맛나다. 오랜만에 먹은 청국장에 건강을 느낍니다.

오늘 뭐먹니? 2017.06.19

사이판 여행- 둘째날 - 야식, 컵라면

이전이야기.. 2017/06/16 - [여행/사이판[201705]] - 사이판 여행- 둘째날 - 제이스레스토랑, 만디아시안스파 사이판 여행 둘째날. 마지막일정은.. 2017.05.31 Cup noodles & Chow Mein 여행을 가게 되면 꼭 들르게 되는 마트, 저희는 크게 세군데 정도를 들렀어요. Himawari, 99cent, Joeten 세군데를 가봤는데, 조텐마트만 가도 될것 같아요. 제일 크고 물건 많고, 대부분 제일 저렴한 듯 한느낌에요..ㅎ 저희는 거의 마지막에 알아서 후회를 했다는... 둘째날 저녁엔, 별빛을 보러 만세절벽을 다녀와서, 99cent 마트를 들렀어요. 구경하다 하나씩 집어든 cup누들. 유럽배낭여행 비행기안에서 먹은 컵누들이 생각나서 컵누들을 집었고, 새로워 보이는 ch..

범계역 인다- 그릴전문 요리주점

​ 17.06.16 금요일..전에 근무하던 팀모임. 범계역에서 함께했습니다. 이름만 보고 인도음식인가 했는데,, 인다라는 이름은 '사람 인 많을 다' 사람이 많다는 주인의 염원을 담은 이름이네요 ㅎㅎ 인다는 그릴전문요리주점이에요. 인기메뉴는 그릴세트라고 하셔서. 그릴세트 주문 느낌은 퓨젼 멕시칸 화이타 느낌입니다. 또띠아에 싸서먹는 음식이 나옵니다. 숯불돼지갈비(?), 소시지, 그릴치킨 세종류를 샐러드와 함께 싸서 먹으니-! 맛없을수가 없어요 ㅎ ​ ​ 그 외의 음식들도 먹었어요 ㅎㅎㅎ ​​한줄평 주제있는 요리주점, 안주도 술도, 사람도. 기분좋은 집이네요.

사이판 여행- 둘째날 - 제이스레스토랑, 만디아시안스파

사이판 여행 둘째날. 2017.05.31 J's restaurant(제이스레스토랑) 사이판 여행 둘째날. 마하가나섬에서 열심히 물놀이를 하고 돌아와서는 빠르게 짐을 정리하고 나왔다. 목적지는 제이스레스토랑. 제이스레스토랑을 가고자 한 이유는, 바로 삼겹살 튀김요리를 먹기 위해서였다. 상당히 단백하고 식감이 좋았던 삼겹살 튀김요리는 다른 글로 올려두었다. 2017/06/16 - [맛집(두발로 찾아간)/해외맛집] - 사이판 맛집- 제이스레스토랑(J's Restaurant) Himawari(히마와리) 어느새 튜나포키의 맛에 부쩍 빠져들어간 우리는, 혹시나 늦은 오후에라도 튜나포키가 남아있지 않을까 하는 부푼 마음을 가지고 히마와리를 들렷다.. 하지만 꿈은 자주 깨지기 마련, 튜나포키는 물론, 도시락도 얼마 남..

사이판 맛집- 제이스레스토랑(J's Restaurant)

오늘 소개해 드릴 곳은 사이판의 제이스레스토랑입니다. 17년 5~6월에 여행으로 방문한 사이판의 맛집이에요 ㅎ J's restaurant(제이스레스토랑) 정확한 상호명은 J's restaurant and game room 입니다. 일부 게임을 할수 있는 공간이 있는가보다 하고찾아갔어요.ㅎ 위치는 가라펜의 남쪽에 위치해있고, 가라판에서 걸어갈수는 없으며, 차를가지고 가셔야 합니다.ㅎ 짠... 저렇게 레스토랑의 한쪽끝에 게임기들이 있어요. 가족들, 어린이들과 함께 오신분들이 가끔이용하시더라구요. ㅎ 레스토랑의 분위기는 어두운 동네 음식점 분위기에요. 관광지의 음식점이 아닌, 정말 로컬 음식점 같은 느낌이랄까.ㅎ 메뉴입니다. 다양하고, 잘모르겠지요.ㅎ 저희가 이곳을 온이유는 족발 튀김과 삼겹살튀김이 유명하다고..

호박전과 육개장

​2017. 06. 12 집에오는길. 배가고프냐며,,ㅎ 아직 요리중이었나봅니다. ㅋ 오늘의 메뉴는 호박전. 호박을 채썰어. 밀가루와 물을섞어 준비중이길래. 칵테일새우를 넣자고 제안했으나, 이미 지친 것인지 거부 ㅋㅋㅋ 완성된호박전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쫀쫀하니 식감과 맛이 좋았어요 ㅎㅎ 맛좋은 호박전 ​ 육개장은 어머님께서 우리이쁜 아들,딸과 며느리, 사위들, 그리고 손주들을 위해 맛좋게 끓여서 나눠주셨어요 ㅎ 육대장에 적응된 입맛이다 보니 , 직접 만든 집밥맛 육개장이 특히나 맛좋게 느껴지네요 ㅎ ​ 고기도 고사리도 사랑도 듬뿍듬뿍 들어간 육개장 ​ 마지막 밑반찬은 제가 좋아하는 겉절이와 낙지젓 그리고 멸치볶음ㅋ 오늘도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오늘 뭐먹니? 2017.06.15

분당 맛집. 정자동 nilli 닐리 파스타

​17.06.11 저녁시간 걷고 오자며 나가던길. 피자와 파스타가 먹고싶다는.. 자주가던 야탑 리미니를 가려다가. 새로운곳으로 갈곳을 찾다.. 예전 저렴하게 먹던 닐리가 생각났다. 서현점은 사라졌으니.. 정자동으로 향했다. 크림풍기파스타와 빼쉐 개인적으론 크림보단 빼쉐가 맛있었어요. 매콤한 짬뽕같달까. 아무래도 점심도 피자를 먹었으니,, 매콤한게 땡길법도. ​​ ​​한줄평 주말저녁 간단하게 이탈리안~?

인천. 인하대 야끼소바 맛집. 고로고로

​17.06.10 인천을 들러 어머님 아버님을 뵙고, 시간이 뒤틀려 인하대앞에서 데이트를 했어요.ㅎ 싸고 양많기로 유명한 대학가- 맛집을 찾던 와이프가 찾아낸 곳~ "고로고로" 바로갑니다. ㅋ 야끼소바집입니다. ​ 야끼소바뿐 아니라 다양한 메뉴가 있어요. 저희는 기본 야끼소바와 김치치즈 오꼬노미야끼 그리고 라임에이드를 주문ㅋ ​​ sns에 올리면 할인을 해주지만,, 현금만 가능ㅋ 저흰 카드이므로 패스-! 하지만 자의적으로 올립니다 ㅎ ​​ 요리하시는 주방장님이 일본분 같으셔요. 그래서 벽면에도 일본어로만 적힌 메뉴들(?)이 붙어있어요 ㅎㅎ ​ 야끼소바입니다. 기본야끼소바 , 돼지고기를 선택했어요. 양배추와 면 그리고 돼지고기가 어우러지는게. 맛이 좋더라구요.ㅎ ​ 야끼소바 맛있게 먹는법, 노리(김가루) ..

분당. 이매동 이매촌 백반 전문점

​170610 토요일 아침 10시반. 느지막하게 일어난, 우리부부는 다이어트도 할겸 걷고오자며 밖으로 나왔어요. 하지만 잠시걷다보니, 배가 고파지는건..ㅋ 우리 운동하자고 나온거 맞지? 하고 확인하며,, 뭘먹을지 고민했어요. 밥알이 먹고싶다는 의견을 받고.. 고민하던끝에 4-5년전쯤 방문한 그곳으로 ㅎㅎ 지하1층에 백반집이 있어요. 내려가자마자 보이는 백반집으로 갔습니다. 2인분을 주문하니, 음식들이 나와요. 가격표도 메뉴도 없는 이곳ㅋㅋ 얼마인지도 모른채 먹었습니다. 반찬이 한가득나옵니다. 거기에 육개장까지 ㅋㅋ 얼마나 깨끗하고 깔끔할지는 모르겠지만 ㅋ 맛있게 잘먹고 나가면서 계산을ㅋㅋ 12,000원이더군요 ㅎㅎ 1인에 6천원ㅋ 아침식사로, 다양한 반찬이 땡길때 식사로 적당하고 괜찮은 것 같아요 ㅋㅋ ..

구글 웹로그 분석 - 마나가롸 야키히로

빌려온 책 ​​ 도서관에 책한권을 빌리러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책한권. 구글아날리틱스(google analytics)를 통해 웹로그를 분석해서 더 좋은 사이트, 웹을 만들어보자라는 취지로 적힌 책입니다. 웹호그 분석의 의미, 그리고 어떻게/ 무엇을 분석할지, 트래픽을 늘리는 방법과 개선방법을 다루고 있어요. 이제 읽기 시작했으니, 괜찮은 내용이 있으면 적용해봐야겠네요 ㅎ

기타/책 2017.06.12

분당 족발집. 서현역 참족(참착한족발)

​170609 금요일밤엔 외식이 제맛이지요. 저희가 자주이용하는 서현역 족발집입니다. 독일식 오븐 구이 족발을 모토로 하는 개인적인 맛집이에요. TV 와 함께 먹기위해 집으로 포장해가기로 했어요ㅎ 참족 매장입니다. ㅋ 정직해보이는 글씨체로 참족-! ​ 오븐구이와 불족 반반을 포장했어요 ㅋㅋ 막국수와 양파 등등도 함께따라옵니다. ​​ 오븐구이는 쫀득한 맛과 구워진 끝부분의 바삭한 맛이 잘어울려요 ㅎ 불족은 매운맛선택이 가능한데, 저희가 선택한 맛은 맵지안더라구요. 달달하게 맛있었어요 ㅎ ​​한줄평 특별하지 않은듯 특별한 오븐구이 족발. 쫀쫀하게 맛나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