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델리아메리칸 이매점- 깔끔한 깨끗한 버거

밥짓는사나이- 2017. 6. 23. 16:40
728x90

​사진오류로 재작성합니다. ㅠ쇼이조코님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저번주말.
수제버거가 먹고싶은데,
수내 로버트 커피는 많이가기도 했고,
백현동을 가자니 너무 비싼것같기도 하고 ㅋ

2017/05/14 - [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 - (분당 맛집) 수내역 로버트커피. 수제버거

2017/03/04 - [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 - (분당맛집) 수내역 로버트커피. 수제버거

 


그래서
이매동에서 본 델리아메리칸으로 결심 ㅋ

저희가 시킨메뉴는
오리지널 비프버거 6500
필리치즈스테이크 7500




저는 세트메뉴로 시켜서, 감자튀김과 음료가 포함되어어있어요~





주문을 하면 조리가 시작됩니다.
심지어 감자튀김도 주문과 동시에 조리하더군요.
매장은 천장도 높고 넓직해서 깨끗한느낌이에요 ㅎ





하지만 패스트푸드란점. 빨리나와요 ㅎㅎ
맛있는 감자튀김도 함께 ㅋ




​​






오리지널 비프버거-
신선한 채소와 야채가 매력적입니다. 하지만 고기패티는 많이 약해요. 맛은 잘어우러지지만. 고기씹는맛이. 별로없달까요 ㅋ얼핏 어릴적먹던 데리버거의 패티느낌도 나요.





필리치즈스테이크- 불고기처럼 고기를 볶아 그위에 치즈를 올려주었어요. 치즈가 쫙쫙늘어나요 ㅎ
고기씹는맛도 나구요 ㅎ
나중엔 핫소스를 좀부탁드려서 넣어먹었어요. ㅎ그냥 핫소스가아니라. 자체적으로 양념이 추가된 핫소스더군요. 칠리에 가까운 맛ㅋ










​​​한줄평
깔끔한 매장과 깔끔한 버거로 간단히 먹을땐 한번쯤 또오고싶네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