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아티제 정자점 - 팝업스토어 쿠차라 멕시칸음식

밥짓는사나이- 2017. 6. 27. 23:18
728x90

​170623

금요일.
얼결에 얻은 휴가같은 휴식에
어디라도 가서 뭐라도 먹자고 했더니,

1000원 쿠폰이있다며 ㅋ
정자동 아티제 카페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중이란다
바로 달려갔어요 ㅎ


아티제에서 진행하는 쿠차라
11-16시까지 진행하구요.
브리또, 타코, 브리또볼, 샐러드 네가지 종류의 음식을 판매합니다. 각 음식을 선택하면 고기종류 소스 종류 콩종류 등 다양한 것을 선택해야 해요 ㅎㅎ

저희는 샐러드(타코의 내용물을 샐러드로..ㅋ) 와 브리또를 선택했습니다.


샐러드입니다. 돼지고기도 맛있고 제법 멕시칸 음식느낌이 납니다. 토마토와 샐러드 그리고 소스까지 밸런스가 잘 맞춰진 음식같아요 ㅎ


브리또입니다. 쿠킹호일로 포장해서 줘서 포장을 뜯어먹기가 아주 좋더군요 ㅎ


몇입을 베어물어봅니다. ㅋ 맛는 조금 약해요. 담백하달까.. 뭔가 아쉬운 느낌이 자꾸드는건 왤까..ㅋ


그래서 샐러드를 올려먹습니다 ㅋ 더욱어울리는 맛이 탄생하네요 ㅎㅎ 여기에 매콤한 소스도 따로 주셨는데.. 조금 매워서 소스는 거의 먹질 못했어요


팝업스토어는 8월초까지 운영예정이고 그이후엔 강남역에 1호점을 오픈한다고 하네요 ㅎㅎ

쓰고나니 광고같네요 ㅋ 제돈내고 ,
아니 아티제 회원이라 받은 쿠폰사용한 샐러드와
제돈낸 브리또 후기입니다 ㅋ


한줄평
​제법 맥시코 음식같다. 사이드메뉴가 있으면 더욱 좋을듯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