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 판교 맛집] 일본식 회덮밥, 카이센동 맛집, 다이호시

밥짓는사나이- 2024. 2. 1. 12:35
728x90

2024.1.26

오랜만에 오전근무만 하고 집으로 오는날.
홀로 무언가를 해야하나 싶다가도,
육아에 지친 우리를 위해
함께 식사를 하기로 했어요

급하게 아침일찍 출근길에
예약을 한 곳은
와이프님이 추천하신

다이호시!

일본식 회덮밥인 카이센동이 유명한 곳이에요

카이센동도 여러 메뉴로 나뉘어져있습니다.
점심에만 주문이가능한 “런치 카이센동”
런치보다 몇점 더 들어간 기본 카이센동인 “카이센동”
좀더 고급?스러운 구성이다르다는 “다이호시 카이센동”

세가진데요.
저희는 다이호시카이센동(35,000)과 런치 카이센동(15,000원)을 주문했습니다.




다이호시 카이센동!

네모난 도시락에 풍성한 회가 듬뿍
일본식 음식답게 너무 예쁩니다. 색색깔깔 일단 예뻐요
회 한점한점 두툼하고 부드럽습니다.
활어가 아닌 숙성회라 기호에 따라 안맞을수도 있지만 저는 몇점 뺏아 먹어보니 나쁘지 않더라고요.
다만 가격이 꽤나 세구나 ㅋㅋ싶었어요

런치 카이센동

생각보다 아담한데?
꽉채웠네!?
작은그릇에 꽉 채워져 있습니다
저는 사실 회를 잘모르기때문에, 구성위 차이를 잘은 못느꼈지만, 양자체도 다르긴 합니다.

김도 같이주셔서,
김에 함께 싸먹으면
알싸한 와사비 맛과
김이 잘 어우러집니다.


한줄평
런치 카이센동 가격 정도면 초밥대신에!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