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 맛집] 서현 수제버거 립하우스

밥짓는사나이- 2020. 10. 11. 07:34
728x90

201005

립하우스

분당 서현역에 있는 수제버거집입니다.
저는 첫방문이었는데요,
코로나라 그런지 점심시간임에도 두세테이블 정도 손님들이 식사를 하고있었어요

메뉴와 함께 맛있게 먹는 방법이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메뉴선택에 도움이되는 판매순위가 나열되어있습니다.
저희는 첫방문이니만큼 1,2위에 랭크되어있는
모리스버거와 더블치즈버거를 주문했습니다.

다양한 음료와 맥주도 있었어요. 저희는 세트메뉴라,,
콜라와 닥터페퍼를 마셨습니다.

더블치즈버거

비주얼이 예쁘죠
원래는 빵뚜껑(윗빵)을 덮어서 주는데,
저희는 아기에게 빵을 줄까해서, 덮지말고 달라고 했어요.
(맛있게 먹는법에는 들고 먹으라했는데.. 열어주다니..라고 생각하지마셔요..ㅋ)

치즈가 올라간 더블치즈 버거입니다.
첫입의 임팩트는 조금 적었지만,,
먹을수록 맛있는 맛이었어요.
치즈와 패티 그리고 소스들이 잘어우러지더군요.
세트로 시킨 감자튀김도 아주 바삭하고 통통하니 맛있었어요.

모리스버거

와 맛있다.
첫입에 맛있다고 느낀건 모리스였어요.
모리스버거는 더블치즈 더블패티라고 해요!
패티는 얇아서 바삭한(?)식감이 특징입니다!

감자튀김에 뿌려진 갈릭소스가 매우 매력적이어서,
감자튀김의 매력에 반했습니다.

 이빵은 다 내꺼!
아기에게 양보하지 않은빵ㅋ
손으로 들고 한입을 베어봅니다!

얇지만 풍부한 맛을 내주는 패티가 매력있어요!
먹다보면 더블치즈버거가 개인적으로는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다먹고 나니 매콤한게 땡기더군요!

한줄평
감자튀김도 패티도 매력적인 이곳, 립하우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