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피자 브라더스 1타4피 피자

밥짓는사나이- 2020. 8. 27. 13:51
728x90


200823

배달의@@으로 인해
여러메뉴를 먹을수도 있지만
다양한 동네 또는 작은 브랜드들에게 관심을 가지고 먹어보게 된게, 하나의 장점인 것같은데요.
덕분에 작은 브랜드들도 함께 공생해 나갈수 있게 된 것 같아요.

요즘 꽂힌
(주로 밥사와님이 꽂히시며, 해당 점포에서 몇번씩 사먹곤합니다.)
피자가 바로

피자브라더스

입니다.

주로 포테이토 피자를 주문하곤하는데
오늘는 색다르게 먹자며(이건 밥사인 제의견?)
1타4피 피자를 주문했어요!


1타4피

베이컨 체다+ 달콤페페로니 +크림치즈볼+ 핫치즈볼
로 구성된 피자입니다.

앱리뷰를 작성하는 조건으로 받은 치킨텐더도 함께왔군요.
(앱리뷰는 이글과 무관합니다.)



약간 피자알볼로의 꿈을피자의 비쥬얼이 느껴지는디요.ㅎ
더블크리스피 도우로 주문했기때문에 도우는 적고 토핑들 위주의 맛을 느낄수 있었어요.ㅎ

다양하게 즐긴다.


사실 종류가 많아서,
먹다보면 맛있다는.기억만 남아있어요 ㅎ

핫치즈볼(제일좌측)은 매콤하니 맛있었고,
달콤페페로니도 페페로니와 함께 달달한 맛이있어서 기억이 남네요 ㅋ

도우도 얇다


크리스피도우라 씬도우입니다. 거기에 더블크리스피라.
씬도우 두장을 붙여놨어요 ㅎ
저는 도우의 바삭함이 좋아서 끄트머리..ㅋ(뭐라하죠?)가 좋더라구요 ㅎ
(밥사와님은 도우가 얇아서, 마음에 안드셨다는.. 취향입니다.)

치킨텐더

 배달의@@ 등 앱의 장점이,
앱리뷰를 약속하면 뭐라도 준다는 거죠 ㅋㅋ
앱리뷰약속후 받는 메뉴입니다.

매콤하다


살짝매콤해요 ㅎ
매콤한 치킨텐더입니다. 맛있지만 아는 맛이죠 ㅎ
생략합니다.ㅎ


한줄평
다양한 맛에 빠져볼까요? 크리스피는 얇은도우입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