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맛집?) 서현 동대문 엽기떡볶이

밥짓는사나이- 2019. 5. 14. 19:09
728x90

190502

자주 배달시켜먹던 신전떡볶이를 포기하고
얼마전 지인이
신젼은그냥 맵기만 하다면,
엽떡은 맛있게 맵다!
라는 말씀을 듣고, 바로 먹어보기로 했어요~

엽기떡볶이!
맛있길 기대하며~



셋트A에 치즈와 햄추가 했습니다 ㅎ


주문하면서..2만원 가까이하는 금액에
떡볶인데 뭐이리 비싸? 했는데.

양은 많습니다. 3인 이상 먹을수 있을듯 푸짐합니다.

첫 비쥬얼~
비엔나소시지와 오뎅 그리고 치즈가 맛있어보이네요~

튀김도 주문했지요~
튀김은 적당합니다  여러번튀겼는지 조금 오래된 기름때문인지, 겉이 약간은 바삭합니다
덕분에 맛은 좋더라구요 ㅋ

소세지 먹진 빛깔~

‘덜매운맛’으로 주문했음에도,
정신없이 맵습니다.

"내가 뭘먹는지 모르겠어"
‘정신 차리자’ 라며
쓰읍씁 하아- 하면서 먹었어요ㅋ
근데 이상한게, 엄청 매운데 계속 땡기기는 하더라는 ㅋㅋ

결국엔... 도저히 안되겠어서
물에 씻어서 호로록-
매운양념이 씻기니 그제서야 떡의 쫄깃함을 느낄수 있었어요 ㅋ

다음에는 맵기 한단계 낮춰먹어야겠어요. ㅎ

한줄평
무섭게 맵다, 자기 단계에 맞춰서 먹자.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