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제주

(제주) 아쉬웠던 서귀포 바베큐 포장, 마므레BBQ ,라멘 맛집이로군

밥짓는사나이- 2022. 10. 7. 00:00
728x90


2022.09.30

딱새우회와 함께 제대로 된(?) 음식을 먹겠다는 생각에,
바베큐집에서 주문했습니다-
5세아이가 있다보니 결국 다 포장해서 먹게되네요 ㅎ

느영나영 카페에 일부 후기도 보고,
여럿 후기들을 보면서 괜찮겠다 싶어 시킨 음식-

마므레B세트를 주문했어요- 가격은 5만원정도

마므레B세트(통삼겹+폭립+흑돼지라멘+주먹밥)


1. 흑돼지 라멘

돼지고기가 들어간 라멘


라멘부터 한숟가락 떠보았어요-

생각보다 맛있어요-!
일본식 라멘인데, 기대를 많이 안해서 그런지,
면도 적당하고, 국물도 짭조름 하게 맛있습니다.

2. 바베큐(통삼겹과 폭립)

비주얼은 이쁘다

비쥬얼이 아름답죠 ㅎ
아쉬운점은,,, 아이가 함께 먹으려고 포장한건데,
매콤한 파채가 올라가서 고기에 좀 묻었더라고요 ㅎ
고기를 건져내 씻어서 주었어요 ㅎ

통삼겹은 뻑뻑하다..
삼겹이 뻑뻑합니다 ㅎ 색감도 시중 훈제 삼겹색감이었어요. 그래도 잘게 잘라주니 아이가 잘먹었어요 ㅎ

폭립은 폭립맛 ㅎ 3조각 들어있습니다
달콤하고 짭짤한게 맛있긴합니다 ㅎ
고기가 조금 거친(?)감이 있어서 아쉽고요 ㅎ
아이는 소스가 강해 먹기를 거부합니다 ㅎ

3. 주먹밥


와 맛있겠다 하고 달려들었다가,
와이프는 라멘국물에 적셔먹었어요-

좀 말라있네!

주먹밥이니 촉촉해야 하는데, 다 말라있어요.
아마도 미리 만들어놨거나, 바베큐조리 전에 만드셨거나해서 좀 겉이 말라버린게 아닐까요.

개인적으로는 라멘 말고 조금 아쉬웠습니다.
나름 고민과 항상 내돈들여 먹다보니 어디든 아쉬움이있네요 ㅎ

나중에 제주쪽으로 옮겨, 다른집 흑돼지 구이를 포장해서 아쉬움을 달랬네요ㅠ(사진을 안찍어뒀어요ㅠ)


한줄평
구이를 상상하면 안될 바베큐. 라멘은 맛있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