육아

신생아부터 사용하기 편리한 빼레빼레고 씨에스타 아기의자 이유식의자

밥짓는사나이- 2022. 8. 20. 11:50
728x90


아기의자를 선물받았어요-

사실첫째때는 조금 늦게사기도 했고,
좀 저렴한 제품중에 골라서,
호크 알파, 호크베타 중에 고민해서 구매했었는데요,
만족스럽게 5-6살까지도 사용중입니다. ㅎ

다만 이제 수입하지 않는지 찾아볼수 없더라구요. ㅎ

여튼,
선물받았어요.

빼레빼레고 씨에스타입니다



행복해보이는 가족들

행복한 가족이 그려진 광고지가 식판에 붙어있너요 ㅎ
사실 아주 비현실적인 그림이죠
이유식 먹을땐 난장판이 되니까요 하핫

깔끔하진 않지만, 꼼꼼하게 쌓인 제품

비닐에 돌돌돌 쌓여있어요.
비닐을 뜯고 프레임을 펼치고
식판만 끼워주면 됩니다
조립이랄게 없는 반 완제품 입니다

의자

의자에 그려진 빼레빼레고 마크는 고급스럽습니다 ㅎ

의자에 식판까지 끼우면 완성된 제품이 됩니다.
이제 이유식을 시작만 하면 되겠네요

마지막으로 설명서가 들어있군요


제가생각한 이제품의 장점은,

1. 의자의 각도 조절: 눕는정도까지 각도가 조절되어, 분유를 먹을때도 사용할수 있어요.
2. 바퀴가 달려있어 발로 살살 움직이며 내가 밥을 먹을수 있어요: 눈높이를 맞춰두고 흔들어주면 바운서같은 역할이 되겠죠

단점은

아무래도 원목의자보다 이쁘진 않구요,
돌이나 두돌쯤에는,, 왠지 바꿔줘야할것 같은..
(그래서 가격대비, 짧게 쓸듯해요, 일찍사시면 좋겠네요)
그리고 은근 바퀴가 불편합니다. 앞바퀴가 고정 뒷바퀴가 움직이기때문에 운전이 어려워요. 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