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8 6

[육아] 아기 장난감, 브라이트스타트 기글러닝홈

장난감좀 빌려왔습니다. 에듀테이블을 빌리고싶었지만. 인기제품이라, 다나갔더라구요. 그래서 빌려온 기글러닝홈! 브라이트스타트 제품입니다. 바닥에 세워두고 앉아서 놀때 쓸수 있어요. 앉기 시작할때 빌려줘야 효과적일것 같아요 ㅋ 창밖을 보는 듯한 창문에 각각 네가지 장난감이 보입니다. 버튼은 하나씩있어서, 누를때마다 여라가지 이야기를 해줘요.ㅎ 완쪽에 고양이 손을 누르면 금붕어가 힘차게 돌며 반짝거리기도 하구요 오른쪽 뼈다귀를 누르면 숨어있던 강아지가 나오기도 해요. 마지막으로 아래쪽 책장을 넘기면, 넘길때마다 소리가나요.ㅎ 해외제품이다보니, 영어/ 스페인어/ 불어 버튼이있어서 전환시킬수 있어요.ㅎ 한글이 없습니다..ㅎ 생각보다 앉아서 잘가지고 놀더라구요. 특히 책넘기는걸 좋아해서, 나중엔 넘기는 책만 있는 ..

육아 2019.08.30

아기 멀티범퍼매트. 아기침대, 베베끌레르 그랜드

아기침대 구매! 190810 어른침대에서 아기를 재우다 보면, 항상 위험요소들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신생아때는 신생아 침대를 사용했는데, 이젠 너무작아서 사용하기 어렵더라구요. 그래서 아기침대를 하나 구매했습니다. 여러 종류가있지만, 매트형태로된, 범퍼매트침대를 구매했어요. 사이즈도 큰거로! 배송온 녀석. 글씨가 거꾸로되었지만, 다시뒤집어 세워두기엔 너무크다.ㅎ 찍찍이로 되어있어서, 설치도 간편하고, 가드가 두겹이라 튼튼한 편인것 같아요. 사이즈는... 200×140정도라. 성인이 들어가서 자더라도 좁지 않습니다 ㅎ 아직까진 아주 만족스럽게 잘쓰고있어요~ 가격은 비싸지만. 안전하게 잠잘수 있다니 마음이 놓이네요.ㅎ 부디 꿀잠자기를. 오래 쓰기를 ㅎㅎ

육아 2019.08.25

(분당) 초밥 배달, 구성이 알찬 맛있는 초밥집 그리고 역전우동 냉모밀 포장

190730 오랜만에 초밥이 땡겨, 육퇴(육아퇴근)후, 초밥을 주문했습니다. 사실 자주먹는건 서현역 호시초밥이지만, 늦은 9시엔 이미 마감했다고해서, ( 2019/05/16 - [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 (분당맛집) 서현역 가성비 초밥, 호시 초밥 배달 ) 그래도 몇번 맛봐본. 맛있는 초밥집에 주문했어요.(상호명부터 끌리죠?) 모듬초밥(10,000원)을 주문! 구성이 야무집니다. 활어초밥 5pcs(연어와 광어) 그리고 다양한 초밥 5pcs 총 10pcs의 초밥이 들어있어요! 초밥만 먹기엔 아쉽죠. 그래서 역전우동으로 뛰어가 모밀과 새우튀김도 사왔습니다. 초밥과 모밀 조합이 괜찮더라구요. 초밥에 함께온, 회무침샐러드(?)도 맛있습니다. 조금씩 남은 회쪼가리로 만들어 주시는것 같아요.ㅎ 한줄평 맛있..

아기 여행 필수품? 마더케이 일회용젖병

여름휴가 시즌이네요. 올해는 예전처럼 머얼리 떠나가지 못하니까. 가까운 호텔에서 호캉스를 보내고 오기로했어요. 가장 많은 짐공간을 차지하는 아기짐. 그중에서도 젖병. 가서도 계속 닦고. 소독해야하는... 어쩌지..하는생각도 하기전에. 와이프님이 일회용젖병을 얘기해주더라구요. 바로 요녀석을 구매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더블하트 꼭지와 호환이 된다는 점이다. 꼭지만 몇개 챙겨가면, 비닐에 분유를 타서, 병에 끼워 분유를 주고, 비닐만 버리면 된다. 젖병을 세척하고 끓는 물에 소독하는 일만 없어도. 이렇게 편하구나 싶네요.

육아 2019.08.15

아기와 함께하기 좋은 호캉스 호텔. 서울 메이필드 호텔, 룸 컨디션

여름휴가, 어디로가시나요? 이번여름은, 호캉스로 정했습니다. 돌도 안지난 아기가 있어서, 어딜가든 휴가다운(?) 휴가를 즐기지 못할것 같아서, 가까운 호텔로 정했어요.ㅎ 바로 메이필드 호텔. 대한항공 본사가 보이시죠.?위치는 바로, 김포공항 옆입니다. 저희는 스튜디오스위트룸을 예약했어요. 이번포스팅은 룸만 소개해 드릴까해요. 스튜디오스위트룸의 장점은. 부엌같은 공간과 거실공간이 함께 있는, 원룸구조입니다. 거기에 마루바닥으로 되어있어서, 저희처럼 기어다니는 아기가 함께 하기엔 더할나위 없이 적합한 구조로 되어있어요. [샤워공간] 샤워공간은 분리되어있습니다. 누구랑? 손씻을 세면대 따로, 샤워할 욕실따로, 양변기가 있는 화장실따로, 세개 공간이 분리되어있어서 각자 볼일을 보기에 좋은 구조에요. 화장실공간은..

여행/국내(2019) 2019.08.03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