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3 11

[분당] 배달음식, 원할머니보쌈

180313 오늘은 배달음식으로 글을 적어요. 사실 평소에 배달시켜먹는 음식은 치킨, 자장면 정도 인데요.. 보쌈을 배달시켜먹어보기는 처음이네요. 게다가 배달앱을 통해 주문은 더더욱 처음이에요.ㅎ 할인도해준다니, 소비자인 저희는 좋은데, 점주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어요.ㅎ 서론이 길군요. 짠 보쌈한상이 도착했습니다. 배달음식으로서 보쌈족발은 맛이없다? 알차네.. 편견이었더라구요. 어린시절 야식으로 시켜먹던 보쌈과 족발은 그렇게 부실할수가 없었는데.. 고기도 만족스럽고, 무김치와 배추까지. 그리고 떡쌈용 떡도. 먹을만 했습니다. 부드럽다. 부드러운 고기가, 젓가락을 계속 유혹했습니다.ㅎ 떡쌈은 아주 특별한건 아니었지만, 무쌈과 함께 싸먹으니, 약간의 쫀득함이 무쌈의 시원함과 대비되어 식감의 즐거움을 주더군요..

[인천] 작전역 돈가츠, 미소야

180310 인천 작전역을 방문했다가, 점심식사를 하기 위해 들른, 미소야. 체인점이다 보니, 집주변에서 꼭 한번씩 볼수있는 곳인데요.. 일본식 돈가츠로 무난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위치 위치는 작전역 3~4번출구 부근에 있습니다.ㅎ 사실 이쪽 출구엔 음식점이 많지않아서,, 선택권이 그리 많지 않아요. 어찌되었건, 저희는 미소야~로.. 메뉴 로스가츠 정식 돈가츠김치우동전골 두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가격을 적어두지 않았군요.ㅎㅎ 로스가츠정식 정식은 미니우동과 밥이 함께 제공됩니다. 셋트는 초밥이 조금 나오는 것 같더군요.ㅎ 일단 돈가츠는 일본식 돈가츠 답게 튀김옷을 꽉붙잡은 두툼한 고기라 담백하고 맛있습니다.ㅎ 돈가츠김치우동. 조금 매콤하길 바랬지만,ㅋ 김치우동에 돈가츠가 올라가있어요.ㅎ 푹담가져있던 ..

꽃.. 봄이 다가오네요.

180324 어느새 긴겨울이지나, 봄이 다가오나봅니다. 집안에서 자라고 있는 식물들이 슬슬 꽃을 보여주네요. 3년째 함께 하고 있는 하얀 서양난.(호접난인가요..?ㅎ) 동양난 화분에 슬쩍 옮겨준후, 소식이 없더니, 오랜만에 꽃을 보여주는군요.ㅎ 카랑코에또한 꽃봉오리를 맺고 꽃을 피우기 시작합니다. 2년전, 줄기를 잘라 꽂아두었던 녀석인데, 어느새 나무처럼 크게 자라나, 꽃을 피웠습니다. 겨울내내 열심히 물을 준 보람이 있군요 ㅎ 봄처럼 다가온 꽃. 미세먼지도 함께 왔더군요. 한치 앞도 안보일 정도로 자윽한 안개 먼지들를 보고 충격을 받았어요.. 그 덕에, 하루종일 돌아가는 공기청정기와 함께 집에서 푹 쉴수 있겠네요ㅎ 마스크 챙기세요~

일상 2018.03.25

[분당] 서현역, 신전떡볶이. 매운맛이 땡기는 날.

180309 오늘은 매콤한 맛이 땡기는날. 여러 떡볶이집중에, 체인점이지만, 매력적인 맛을 지닌 신전떡볶이로 향했습니다. 메뉴 튀김: 김말이(1,500), 오뎅튀김(1,500) 김밥: 신전치즈김밥(3,000) 떡볶이: 치즈떡볶이(3,500) 세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튀김과 떡볶이는 자주 먹던메뉴, 그리고 김밥은 새롭게 시도하는 메뉴입니다ㅎ 떡볶이는 여전히 맵다 치즈떡볶이지만, 떡볶이는 여전히 맵습니다. 순한맛으로 먹어도, 국물을 자주먹기 힘들정도로 맵습니다 하하. 매움을 달래기위해 쿨피스와 오뎅튀김을 먹게 됩니다.ㅎ 의외로 맛있다. 오뎅튀김은 사실, 처음먹을땐.... "너무한거 아냐? 오뎅튀김도 튀김이냐!!"라고 생각을 했었는데 말이죠. 은근히 계속 땡깁니다. 어떻게 오뎅을 튀길생각을 했을지..궁금해..

[분당] 브라운돈까스 서현점

180307 브라운돈까스 돈까스먹으러 자주 찾는집ㅎ 사실 첫방문때의 두툼한 고기와 맛좋은 소스 그리고 빵과 스프까지.. 감동을 받아서 계속 찾고있어요.ㅎ 위치는 이전글을 참고하세요~ 2017/10/30 - [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 - (분당맛집) 두툼한 돈까스. 서현역 브라운돈까스 메뉴 역시 이번메뉴도. 매운돈까스와 정식돈까스를 주문했어요. 어라..가격이 이상하다!? 등심돈까스 7000원/ 정식 8500원으로 기억을 하는데, 그래서 이정도 가격이면 백종원아저씨의 "원키친" 돈까스보다 백배낫다며, 열심히 먹으러다녔는데.. 정식돈까스(9,500)/ 매운돈까스(8,500)/ 등심돈까스(8,000)원으로 500~1,000원정도 가격이 올랐네요!(물론 비싼건 아니지만, ㅋㅋ예전가격을 생각하니 슬퍼집니다.) ..

[분당 맛집] 삼겹살 맛집, 서현역 오뚜기숯불소금구이

180301 갑작스레, 삼겹살이 땡기는날 서현역 주변에 몇몇 맛있는집들이있지만, 오뚜기숯불소금구이 집을 지나다니며 지켜봐왔지요. 오래되기도 했고, 볼때마다 사람이 많이 있어서 한번가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위치 위치는 서현역 5번출구로 나와서 이매촌으로 오다보면 왼편에 있습니다. 최근에 가게 이전을 해서, 건물 안쪽에 위치하고 있어요.ㅎ 메뉴 생삽겹살(12,000)/ 생목살(12,000) 사실 가게 앞을 지나다닐땐, 곱창집으로 알았지만, 삼겹살과 목살로 많이 드시더라구요.ㅎ 색깔한번 좋다 선분홍 색이 아름다운 생고기가 나왔습니다ㅎ 소금이 살살 뿌려져 더욱 맛좋은 생고기 느낌이지요ㅎ 삼겹살이 아주 두툼하진 않구나. 사실 요즘(?) 삼겹살은 두툼한 삼겹살이 대세인데, 그리 두툼한 편은 아닙니다.ㅎ그래서 더..

[분당] 서현역, 즉석떡볶이, 모범떡볶이 1976, 차돌떡볶이

180228 서현역을 거닐다보면, 참많은 떡볶이집을 마주치게 됩니다. 엉클스, 신전떡볶이, 모범떡볶이... 신전떡볶이를 가려다가, 그래도 차돌이 함께 있는 몸에 좋은 걸로 먹기로 했습니다.ㅎ 위치 서현역에서 분당구청쪽으로 나가면 오른편으로 찾아볼 수 있어요 ㅎ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ㅎ 메뉴 차돌떡볶이(14,000), 동글이주먹밥(3,000), 김말이2ea(1,000) 매장에 들어서서 주문기기에서 주문 및 계산을 하고 앉으면, 자리로 가져다 주십니다. 오늘의 메뉴는, 차돌떡볶이와 김말이, 그리고 동글이주먹밥을 주문했습니다. 일단 길다. 떡볶이가 깁니다. 집게와 가위가 테이블마다 있어서, 떡을 입맛에 맞도록 잘라먹을 수가 있어요ㅎ 잘게 잘라서 국물과 함께 떠먹기 좋을 것 같아요ㅎ 달지만 맵다. 첫맛은 달..

[판교맛집] 수요미식회 수제버거- Firebell(파이어벨)

180225 판교 현대백화점을 들렀다가 마주쳤던, 대치동의 맛집 수제버거인 Firebell. 수요미식회에서도 소개된 맛집으로.. 한번먹어보고싶었는데, 다음에 와보기로 약속해두었어요.. 수제버거가 땡기던날, 방문했습니다ㅎ Firebell위치 판교 현대백화점 지하에 위치하고 있어요ㅎ 수많은 맛집과 음식점들 사이에 있습니다ㅎ 메뉴 버거메뉴는 6가지가 있었어요 ㅎㅎ다른지점(?)은 8가지가 있는 것 같던데..ㅎㅎ 저희는 왕관을 쓰고 있는 두가지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1 루키/ 4 레오 하바나와 맥도 고민을 했지만, 첫방문엔 그래도 베스트메뉴를 먹어야지요 ㅎ 주문메뉴 : 루키(8,900), 레오(10,900), 콜라(2,900) 레오버거 양파, 피클, 토마토, 베이컨과 로메인 그리고 아메리칸 치즈, 마지막으로 자체..

[분당/판교] 베이커리가 맛좋은 넓고 여유로운 카페, 수하담(SUHADAM)

180219 설연휴가 지난 월요일 오후, 찾아간 판교주변의 카페입니다. 여유롭게 간단히 요기할 생각으로 갔어요ㅎ SUHADAM(수하담) 위치 판교동. 원마을 11단지앞 주택단지에 위치해 있어요. 지하철 역에서는 거리가 있어서, 차로 오시는게 편합니다. 입구 깔끔하네, 휴일에 회사를 온건가 입구의 모습은, 깔끔한 오피스느낌이 납니다. 꾸밈없이 담백한느낌이랄까요. 3층짜리 건물의 1,2층은 카페로, 3층은 갤러리로 이용되고있어요.ㅎ 내부 1층 중앙에 베이커리 빵들이 놓여져있습니다. 보기만해도 맛있어보이는 그런 것들. 천장한번 높네. 천장이 상당히 높아서 탁트인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1층도, 2층도 모두 높은 천장과 벽이 없는 전면유리로 더욱더 가슴이 뻥뚤립니다. 빵구경 1층 중앙에 베이커리 빵들이 놓여져..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