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 판교 맛집] 그래비티 호텔 앤디쉬 뷔폐! 빠짐없이 맛있다

밥짓는사나이- 2023. 12. 11. 12:13
728x90

2023.11.17

오랜만에 휴가를 쓴김에
아이들은 각 유치원과 어린이집에 평소처럼 부탁하고,
식사를 해볼까 하고 예약된
앤디쉬로 갑니다!

앤디쉬를 가기전
애매한 시간을 여유있게 즐기려
판교 현대백화점을 먼저 들렀어요-

판교 현대백화점 23년 겨울

안팎으로 예쁘게 트리를 꾸며두었더군요.
이날은 비가와서, 바깥트리를 보러 나갈수는 없었어요.
하지만 오히려 안쪽 창에서보는 여유롭고 한가로운 트리가 더 예뻐보였습니다.

그래 너도 쉬는 날이 있어야지.


앤디쉬(판교, 그래비티 호텔)

둘째의 돌잔치를 했던 그래비티 호텔.
벌써 1년이 자났는데요. 그전부터 와이프님은 앤디쉬에 가보고 싶다고했는데, 이제야 이뤄냈네요. ㅎ
항상 미안해하고있어요.

음식?

모난데가 없네

음식이 전체적으로 모가난 게 없습니다.
가지수가 많지 않지만, 그하나하나가 맛있어요.
사시미도 세종류지만 신선하게 맛있구요-

돼지 바베큐나 스테이크도 부드럽게 맛있습니다.

가격이 쎄서 살짝 고민이 되는 곳이에요.

앤디쉬 할인?
요즘은 할인조차 없어서, 그나마 저렴하게 먹는 방법은 쿠폰(아마도 전 신세계 몰에서 산듯합니다)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는게 저렴합니다.

가장 큰 단점은
전화를 안받는다….
3일 넘게 전화를 시도해도 통화가 안됩니다. 허허
그저 캐치테이블로 예약걸고 갔어요.
제가 안받는 시간만 전화를 한건지 모르곘지만,,
전화를 죽어도 안받습니다 ㅋㅋㅋ
받는시간 아시게 되면 공유해주세요.

한줄평
가격이 더 저렴했다면 더 자주올, 하나하나 맛있는집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