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광주맛집] 분위기도 맛도 만족한 신현리 레스토랑, 러스틱 하우스

밥짓는사나이- 2020. 8. 12. 11:18
728x90


200808


오랜만에 가족 외식을~
아기가 바깥음식이 맛있는줄 모르는 나이다보니,
(집밥도 맛있는줄 모릅니다만..ㅋ)
보통 밖에서 잘 안먹고자 하는데요.

오랜만에(?)나왔습니다!
광주시 오포, 신현리에 위치한 러스틱하우스.
와이프님이 가고싶다는 그곳에 가봅니다.


러스틱하우스(Rustic House)

공장을 개조한 것 같은 외관

찾아가는길이, 내비따라 가다보면 길한가운데서 안내를 끝냅니다.ㅎ 당황하지말고 안쪽 골목을 돌며 고개를 기웃기웃 하면 보이는 러스틱 하우스

뭐야. 공장이야?

와이프님께 한마디 했다가 한소리 듣습니다..

플랜테리어!!


아..ㅋ 모릅니다.ㅋ
식물이 많다고 해서 플랜트+인테리어라네요.ㅎ

플랜테리어 레스토랑

널찍해 보이는 내부사진들.
사실 그리 넓진 않으나, 사진으로 보니 더욱더 커보입니다.

플랜테리어 답게


식물이 곳곳에 보입니다.
천장에도 바닥에도 식물로 가득해요.ㅎ
여유롭게 내부를 둘러보며 식물도 구경하고,
아기에게 식물도 보여주고 꽁냥꽁냥 한것 같지만!!!

현실은

 

21개월 아이와의 외식은 현실이다

비오는 날은 물놀이죠


동화책에서 읽었던
비오는 날 첨벙첨벙 물놀이 얘기덕에,
안에 들어갈 생각은 안하고 밖에있는 웅덩이에서
첨벙첨벙합니다.ㅎ
밖이 더 좋다는 따님을 어렵사리 달래서
전쟁같은 식사에 들어갑니다.

파스타와 비프퀘사디아

들어와보니 밥사와이프님이 시킨 두개의 메뉴가 있었어요ㅎ
(저는 메뉴판 구경조차 못했답니다...)
비쥬얼 좋아요!
나중에 찾아보니 플래터? 고기덩어리들이 유명하긴 한가본데, 아마도 둘이먹기엔ㅋㅋ 요 조합이 낫죠

파스타

새우가 올라간 크림파스타예요.
약간 버섯 크림맛이 많이나는, 그래서 짭조름 하게 맛있는 녀석입니다.

새우는 세마리
모두 따님것


비프퀘사디아

달콤한 소스가 매력적인 메뉴입니다ㅎ 비쥬얼도 맛깔나고, 색감이 너무 예뻐요.ㅋ

조금 양념이 강하다보니, 아이는 줘도 잘 안먹더라구요.ㅎ

따님이 해체해둔 퀘사디아 모두 우리것


맛있게 먹었지만
코로 먹어서 어질어질 했습니다. ㅎ
그래도 이렇게 외부에 나와 식사하니
기분은 좋더라구요 ㅎ

한줄평
동네 패밀리레스토랑같은 우리동네 맛집. 플랜트는 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