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11 5

[분당맛집] 멕시코 음식 타코 배달, 펠리스산쵸

191108 오랜만에 발견한 멕시칸 맛집인것 같아요 ㅎ 매장방문은 못해보고, 포장으로만 먹었네요 ㅎ 오리지날산쵸타코와 포크타코 비쥬얼은 좋습니다. 고수는 살짝올려져있어서 입맛에 안맞으면 빼도 됩니다. 저는 고수와 함께 ㅎ 개인적으로는 포크타코가 불맛나는 씹는맛있는 고기가 들어있어 매력적이었어요 ㅎ 아무래도 불맛나는 고기는 정답인 것 같습니다. 오리지날 산쵸타코는 얇게 찢은 고기가 들어가서, 맛있습니다. 고수다 끝맛을 잡아주기 때문에 고수가 함께 먹는게 낫더라구요 ㅎ 한줄평 멕시칸 음식은 다음에도 이곳에서

아기책상. 책읽을땐 세이지폴 테이블에서

얼마전 구매한 세이지폴 쇼파 (제돈주고 구매했어요) 오늘은 바로 추가로 구매한 세이지폴 아기 책상입니다. 세이지폴아기책상 박스를 뜯어내면! 예쁜 물고기 모양의 책상이나옵니다 한쪽구석에 연필꽂이가 있고, 책상테두리가 핑크빛으로 마감되어있어요 ㅎ 테두리색상은 여러가지가 있어서, 구매시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나사를 돌려 다리를 끼우면, 조립은 끝납니다.ㅎ 다리의 핑크색부분이 분리가 되서, 아이의 상태에 따라, 사용환경에 따라 높이를 조절할 수 있게 되어있어요 연필꽂이까지 끼우면, 완성! 쇼파에 앉아 책상에서 책을 보고있을 모습을 생각하니 흐뭇해지네요 ㅎ 단점은.. 다리가 접히지 않아요 ㅎ 저희같이 좁은 집엔.. 사실 접혀야 되는데 아쉽긴 하지만, 한쪽에 잘 두고 쓰고있어요 ㅎ

육아 2019.11.16

아산, 핫해진 사진명소, 공세리성당

191027 단풍이 울긋불긋 인사가 시작될 무렵 아산으로 여행을 떠났습니다. 저희부부에게, 자주들르는 여행지가 몇군데 있는데 그중 한곳이에요. 아산에 오게되면 꼭 한번들르는 공세리성당. 공세리성당은 1895년에 설립된 100년이 넘은 성당입니다. 역사가 깊은 곳이에요 최근 몇년간 와보지 못했는데, 성당이 많이 유명해졌더라구요. 특히 이날엔, 오토바이 라이딩 하시는 그룹, 사진을 찍으러 실사나온 그룹, 가족단위의 관광객까지.. 작은 시골마을 치고는 사람이 바글바글했어요 ㅎ 사진은 한가한 사진만 주차장에서 올라가는 길. 울긋불긋해진 단풍들이 공세리 성당으로 맞이해준다. 공세리성당 작지만 예쁩니다.ㅎ 몇년전엔 미사도 드리고 왔었죠 ㅋ 오른쪽옆으로, 수많은 사람들이 사진찍고있었어요 마치 공세리성당이 포토라인에 ..

여행/국내(2019) 2019.11.13

[육아] 세이지폴 아기쇼파, 컴포트

191102 돌지난 우리 아가에게, 엄마, 밥사와님이 꼭 해주고 싶은 쇼파. 구매했습니다. 쇼파에서 책을 보면(갖고놀면) 좋을 것같다. 우리(어른) 쇼파를 좋아하니, 자기 쇼파가 생기면 좋을것 같다고 얘기하며 하나 구매했어요. 세이지폴 두제품중에 좀더작은 컴포트로 구매. 북클레벤 과 컴포트가 있는데, 북클레벤이 조금 크고, 다리를 받칠수 있는 스툴이 포함되어있으며, 좀더 큰 나이까지 사용가능해요. 그래서 컴포트를 구매.ㅋㅋㅋㅋ 어차피 5~6세까지 쓰면 꼬질꼬질해 질것같아서.. 컴포트를 쓰다가 , 잘 쓰면 좀더 커서 바꿔주려구요 ㅎ... 서론이 길었네요 ㅎ .어쨌든 택배도착! 박스를 뜯으면,, 깔끔히 포장되어 비닐에 쌓인 녀석이 나와요 ㅎ 깔끔한 디자인 위에서 봐도 깔끔 ㅋ 앉는 부분이 하얀색이라 , 때가..

육아 2019.11.05

[삼성역]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웍스버거 포장

191026 오랜만에 삼성역. 볼일을 보고, 식사를 하려는데, 밥사와님이 가장 좋아하는 햄버거인 현대백화점, 버거조인트뉴욕을 가려고 했어요. 열심히 유모차와 함께 도착한 현대백화점엔 리뉴얼로 인해 버거조인트뉴욕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대체자로 찾아낸..(나름유명한) 브루클린더버거조인트! 현대백화점안에는 없지만, 인터컨티넨탈 서울코엑스 주변에 있어요.ㅎ (둘의 이름이 왜이리 비슷한지... 버거조인트뉴욕이 실제 뉴욕에서 넘어온녀석이라고는 합니다.) 다시한참 걸어 유모차를 옮기고 힘겹게 찾아가서 포장해왔습니다. 브루클린웍스버거입니다. 버거조인트뉴욕에서도 웍스를 많이 먹었었는데, 여기도 있네요.ㅋ 깔끔한포장 치즈와 토마토 피클 양파가 함께하는 버거에요. 아무래도 수제버거다 보니, 패티맛이 중요할텐데, 버거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