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10 5

[분당] 성남시청, 잘라 먹는 초밥, 오와스시

191013 성남시청주변에 들렀다가, 초밥집을 들렀습니다. 초밥에 모밀정도 간단히 먹고싶다는 와이프님. 언제 울지 모르는 아이덕분에 급히 보이는 곳으로 들어갔어요 ㅎ 주문도 급하게 커플세트! (아이와 함께 식사라는게 정말.. 대단한일이더라구요 ㅎㅎ) ㅇ초밥등장 맛좋은 초밥이 등장했어요 ㅎ 롤을 포함해서 20pcs정도에요 ㅎ 특별한 점은 생선초밥ㅋ 길디긴 회. 그리고 두툼하기 까지.ㅎㅎ 연어회를 한입물면 입안이 가득찹니다 ㅎ 개인적으론 아주 만족스럽진 않았어요 ㅎ 회가 너무 커서.. 특히 광어류는.. 질기게 느껴지기도 했습니다..ㅎㅎ 그제서야 발견한 가위.ㅎㅎ 테이블위에 가위가 있어요 ㅎ 이게 뭐지 하고, 집에와서 여유롭게 검색하니, 잘라먹는 초밥이더라구요 ㅎㅎ 회를 좋아하시면 만족하실 것 같아요 ㅎ 다음..

와이업 올뉴지니, 휴대용 유모차 개봉

191016 기존에 사용하는 유모차가 있지만. 너무 묵직하고 크다는 의견을 받아. 새로 하나 구매했습니다. 가벼운 휴대용유모차는 대개 4종정도 있는것으로 보이는데, 그중 저희의 선택은 와이업 올뉴지니였어요. 무게, 세워둘수 있는지, 등받이 각도조절은 얼마나 되는지를 아주 주관적으로 판단하여 휴대용유모차 와이업 올뉴지니를 선택했어요 ㅎ 포장을 뜯은 사진만 있어요 ㅎ 본체+바퀴+ 컵홀더와 접었을때 덮어두는 덥개? 같은 것이 제공됩니다. 사용해보니, 일단 가벼워서 만족스럽네요 ㅎ 휴대용유모차라 기내 반입도 된다고 하니,, 몇번이나 가겠냐마는..ㅋ 단하나 떠오르는 와이업 올뉴지니의 단점은.. T바가 너무 바짝붙어있어서 아기가 조금 불편할수 있겠더라구요 ㅎ 36개월까지 열심히 써야겠어요 ㅎ [박스엔 스마트컨슈머에..

육아 2019.10.23

190921_아보카도 명란비빔밥, 짭잘하게 맛있다.

190921 아기 덕분에 다양한 식재료를 사곤해요 그중에 하나가 아보카도였네요 ㅎㅎ 아이간식으로 아보카도와 바나나를 함께 갈아서 퓨레로 만들어주고, 대부분 남은 녀석을 저희가 먹어요 ㅎㅎㅎ 그래서 만든, 아보카도 명란비빔밥입니다. 명란과 아보카도만 있으면 간단히 먹을수 있어요ㅎ 명란젓을 잘씻어서 토막내어 넣어주고, 아보카도와 계란을 올린후. 김가루와 참기름으로 마무리! 간단한 음식이지만, 고소하고, 짭짤하고, 부드럽습니다. (어릴적 먹던 간장계란밥의 업그레이드 버젼이랄까요 ㅎ)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오늘 뭐먹니? 2019.10.11

190929_집에서 즐기는.하남쭈꾸미

190929 가끔 사다먹는 제품입니다. 하남쭈꾸미를 마트에서 구매하곤해요. 냉동되어있지만, 녹여서 볶아내면 오동통통한 살이 더욱 맛있는 그리고 양념도 맘에 들어요. 보통매운맛이지만 충분히 매워서 물이 땡기는 맛이에요 ㅋㅋ 제품에는 쭈꾸미가 양념된채로 얼려있어요. 야채들은 별도로 넣어주어야 합니다. 오늘은 데친 콩나물과 깻잎 그리고 계란후라이까지 와이프님이 아름답게 준비해주었어요 ㅎ 양은 1인분으로도 둘이 먹기에 아주충분한 양이에요 ㅎ 빨간 양념이 매력적인. 오동통한 쭈꾸미, 맛있게 먹었네요 ㅎ

오늘 뭐먹니? 2019.10.04

[판교현대백화점] 파주닭국수

190914 판교를 가면 먹을 음식이 너~ 무나 많아요. 햄버거부터 시작해서, 탄탄면, 이젠 사라진 산도위치, 빵 등등등.. 눈이 휙휙돌아갑니다. 그 중에 예전부터 먹어야 겠다하고 (마음속으로) 예약해둔 닭국수를 주문했어요.ㅎ 닭국수 보통맛과 매운맛이 있어서. 둘다 주문했지만, 아기와 함께 정신없이 먹다보니, 먼저나온 매운맛 사진만 외로이 남아있네요 ㅎ 매운맛ㅎ 맵습니다.ㅎ 상당히~ 닭반마리가 통째로 들어있어서, 비주얼도 좋고, 만족도도 높은 것같아요. 계다가 가격도 8500원 9000원이니, 현백내에선 그나마 가성비가 있는 것 같구요.ㅎ 하지만, 진한 닭국수를 생각하셨다면 실망할 것같아요~ 국물은 조금 맑은 편이고, 야채로 불맛을 내준게 특징인. 닭국수였어요.ㅎ 진한걸 먹으려면 일산닭칼국수나, 동네 맛..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