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9/04 10

(강릉) 강릉하면 바다 그리고 커피, 강릉 커피콩빵

190412 강릉앞바다를 다녀왔습니다. 가까운듯 먼곳인데, 그저 바람만 쐬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에요! 하필 날씨도 좋군요 커피콩빵 "커피"라고 빵에 크게 써둔 덕에, 누가봐도 커피콩모양으로 느낄것 같습니다! 첫맛은 글쎄? 두번째 맛은 중독 에이 호두과자나 비슷하겠네! 했지만 두개째를 먹어보니 아주 아주아주아주 은은한 날듯말듯한 커피향(?)과 달디단 팥덕분인지, 계속 집어먹게 되더라구요 ㅋ 한줄평 은은한 커피향과 달콤한 팥으로 중독성있는 비싸지만 가벼운 호두과자

압타밀 어드밴스 프로누트라 2단계 준비!

압타밀은 pre, 1, 2, 3 단계로 구성되어있는데, 6개월까지 먹는 pre 와 1단계가 이제 끝나가네요! 육아가 6개월이 되었다는,, 하하 눈조차 뜨지못했던 기쁨이가, 눈을뜨고, 분유를 먹고, 목을가누고, 엄마아빠를 알아보고, 미소를 짓고, 옹알이를 하고, 낯도가리고, 뒤집기를 하고, 어느새 이유식도 시작되고, 싫으면 소리도치고, ​ 작지만 많은 변화들을 보면서 행복한 육아를 하고 있습니다 ㅎ ​ ​ 어쨋든 2단계가 준비되었으니, 건강하게 더 예쁘게 자라주는 일만 남았네요!

육아 2019.04.28

[분당, 판교] 판교현백에서 제주시새우리 딱새우김밥과 남산왕돈까스를-

190402 판교 현백에 들러, 먹거리들을 구매해왔어요- (사실 얼마전 구매한 아기띠의 버클에 금이가,,, 바로 교환하러왔다가, 저녁거리를, ㅋ) 1. 제주시 새우리 아주예쁜 김밥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모양이 정말로 예뻐요- 저희는 ​​딱새우김밥! 을 선택했습니다. ​ ​모양은 예쁘다! 색감을 잘 살려 만든김밥입니다- 노오란밥과 하얀패티 그리고 붉은 양배추같은 녀석이 색감을 정말 예쁘게 만들어 주었죠​ ​딱새우는 어디에? 앞서 언급한대로 패티입니다- 사싱새우가 들어가 있을거라는 기대를 당연히 한것은, 안타깝죠...ㅋㅋ 패티더라구요- 어묵같은게 들어가 있어요. 새우인지 어묵인지 딱새우인지 모를,, 어묵김밥맛이었어요 ㅎ 비주얼은 좋지만,,, 다시사먹을까?음..ㅋ 다른메뉴가 더 유명한 거겠죠?ㅋ 2. 남산왕돈..

190401_ 오랜만, 소고기와 와인 그리고 초석잠 짱아찌

​아기를 재우고 둘이서 소고기 파티를 벌였습니다! Yeah~~~!! ^^ ​ 맛이가... 끝내줬습니다 ^^ 아내의 임신 출산 수유로 인해 와인을 언제 먹었는지... 기억도 나지 않네요. 오랜만에 좋아하는 와인인 디아블로를 준비했어요. 다양한 곁들임 음식.. 소고기만으로도 맛있지만, 이 녀석들과 함께면... 무한이죠! ㅋㅋ 특히 저 초석잠 장아찌..!! 저희는 처음 먹어봤는데, 생긴건 애벌레? 같이 생겨 좀 그렇지만.. 아삭아삭 씹히고 깔끔한게 최고였습니다!! 고기 드실때 추천이요~~~ 오랜만에 소고기 파티!!! 좋아하는 와인과 함께. 배터지게 먹었습니다 ㅎ 삘 받아서 고기 더 구워 리필한건 안비밀입니다 ㅎ

오늘 뭐먹니? 2019.04.24

유니세프와 함께한 5년, 5년간의 기부, 선물이 왔어요

집에 도착하니, 유니세프에서 우편물이 도착했어요- 가끔씩오는, 기금사용처에 대한 내용이겠거니, 하며 뜯어보았는데! ​​“Thank you 5 years” 뭔가 5년간 고맙단다.. 아 벌써 그리됬나? ​기부를 시작한게 그리 오래되지 않은 것같은데, 어느새 5년이나 되었다고 하니, 꽤 오래되었구나, 어쨋든 받은녀석은~ ​유니세프가 돕고있는 어린이 사진과 함께 5년간의 기부에 감사하다는 선물이! ​아이와 엄마의 얼굴이 담긴 사진과 함께 세워둘 증명서(?)같은게 들어있다 . ​사실 자동이체를 걸어두고, 크게신경도 안썼지만,(그래서 아이디도 삭제되었다--ㅋ) 이렇게 5년동안 기부했다는 생각에 뿌듯해진다 .(사실 금액은 정말 얼마 안된다..) 뒷면에는 어린이를 위한 중점사업에 대해 소개되어 있다. 그저 잘 사용하고..

일상 2019.04.21

[분당맛집] 판교 맛집, 판교 현대 백화점, 카츠산도 맛집, 산도위치

190330 현대백화점엔 항상 먹거리가 가득해요- 오늘도 맛난걸 하나 사들고 왔어요- “산도위치”라는 상호 ​찾아보니 제주도에서 유명하다고 합니다. 저는 상호명보다, ​가츠산도와 타마고산도가 너무 예쁘고 맛있어보여서, 그동안 먹어보고 싶었는데, 딱 보인거죠- ​모듬산도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8,000원 저렴하진 않죠-! ​ 포장해서 들고왔습니다. (역시 아이와 함께하다보니, 먹고온다는건- 아직도 큰 도전입니다..) 모듬은 가츠산도와 타마고산도 그리고 에비산도로 구성되어있어요- ​ 카츠산도- 두툼한 돈카르가 들어간 샌드위치, 정말 두툼합니다. 고기씹는 맛이 제대로 나죠- 타마고산도 - 계란말이를 튀겨 만든 샌드위치입니다, 부드러운 계란의 달달한 맛이 매력이죠- 에비산도 - 새우튀김이 들어간 샌드위치, 자..

게살 새우 로제파스타 만들기(feat.청정원)

190330​ 요즘 티스토리 어플이 아주 불안정해서, 이번에도 열심히 적어둔 글이 사라졌네요..ㅎ 어쨌든 시판소스를 활용한 파스타를 만들어 보았어요. 거의 로제/토마토 소스는 이녀석..(청정원)상품을 이용하고 있어요. 사실 다른 제품은 기억이 잘안나서, 먹던걸 계속 먹게되더군요. (저는 해당제품과 전혀 관계없는 고객일 뿐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제돈 주고 구매했어요.ㅎ) ​이녀석입니다. 청정원에서 나온 소스고, 익숙한 로제맛을 전해주지요.. 재료손질 가장 먼저할일은 사실 물을 올려두고, 재료손질을 시작합니다. 마늘과 양파를 채썰어두고 냉동 칵테일 새우를 물에 담가 녹여줍니다. ​ 파스타 면 삶기 물이 끓기 시작하면 면을 삶아 줍니다. 소금과 올리브유를 조금 넣어 주고 면을 넣어줍니다. 저는 두가지 종류의..

[육아용품]에르고베이비 옴니360 아기띠

​ 그동안 백효정아기띠를 사용해왔었는데, 두가지 이유에서 새로운 아기띠를 구매했습니다. 첫번째로. 백효정아기띠는 앞보기가 안됩니다..​ 우리 아가는 낯가림이 심해서, 앞보기를 하며 적응을 시키라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어요. 부모와 같은 곳을 바라보며 적응하도록 말이죠. 두번째.. 몸무게가 늘어나니..(미안아가야..) 어깨가 아프기 시작합니다.. 쿠션이 있지만, 쿠션감이 약해 조금 무거워지니 어깨가 아파와요.. 그래서 구매했습니다. 에르고베이비 옴니 360 매쉬 아기띠! 아름다운 박스 새상품은 항상 박스에서 꺼낼때 설레이곤 하죠. 인터넷에서 구매한 상품은 항상 테이프가 붙여있었는데,,, 개봉하면 교환이 안되도록 말이죠.. 아무래도 이번상품은 백화점에서 구매하다보니, 개봉씰같은 테이프가 없더라구요(?) 고객을..

육아 2019.04.09

풀무원 말랑말랑 밀누들떡볶이 화끈하게 매운맛! 진짜맵네

​ 얼마전 피코크 순대들어간 떡볶이 사먹고 레또르트 떡볶이에 재미들렸나 봅니다. 또 샀습니다. 생가득 밀누둘 떡볶이 ​ 아 근데 옆에 쓰인 ''화끈하게 매운맛'' 이걸 못보고 그냥 집어왔나 봅니다. 화끈~까지는 필요없는데 말이죠;; 나이들수록 매운거에 약해지나 봅니다. ㅎ 구성품은 화끈하게 매운소스와 '누들'이라는 이름에 맞게 아주 긴~~~~~ 떡! 잘라먹어야 합니다. 조리 시작!! 조리과정 이랄게 없죠. 구성품 넣고, 표시선까지 물! 그리고 전자렌지 3분~~ ​ 화끈하게 매운 국물떡볶이입니다. ​ 맛은 신전떡볶이 비슷하네요.. 참고로 저희 부부는 신전에서 순한맛을 치즈로 먹기때문에...ㅋㅋ 매워도 너무 매웠습니다. ㅠㅠ 떡의 식감은 말랑말랑 좋았습니..

기타/리뷰 2019.04.05

전동칫솔로 잇몸건강을 찾아볼까, 필립스 소닉케어

잇몸이 약해졌다는 말과 함께 치과의사샘이, 전동칫솔 사용을 추천하시더군요ㅎ 그래서 구매를 결정-!ㅋ 저희는 어차피 고장도 날테고, 저렴한 걸로 쓰자는 생각에 필립스소닉케어 HX6972를 구매했어요- 일단 칫솔이 두개가 들어있어서, 한명씩 번갈아 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 박스부터 원초적인 문구들이 적혀있어요! “​2주내 잇몸 염증과 출혈완화에 도움” 말그대로 ​도움 입니다. 치료는 아닙니다요 ㅋ ​구성품 앞서 보여드린 그림처럼, 전동칫솔2개와 칫솔모 2개, 소형 충전기, uv소독기 겸 충전기, 휴대용케이스로 구성되어있습니다. 필요한 모든것들이 들어있어, 칫솔모를 교체하기 전까지, 구매할것은 없어보입니다. ​ 충전기겸 UV소독기 왼쪽칸은 UV소독기로 칫솔모를 소독할때 사용가능합니다- 칫솔모를 넣고 소독..

기타/리뷰 2019.04.02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