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서울

(이태원) 할랄가이즈

밥짓는사나이- 2017. 5. 5. 01:17
728x90

​오랜만에 서울에 약속이 있다는 꼬맹이를 따라 서울로ㅎ
약속을 마치고 함께 이태원을 방문했어요ㅎ

강아지에 꽂혀 차콜스 핫도그를 방문하였으나,
closed 상태.. ㅠ

배가고파서 방문희망 2순위였던 할랄가이즈 방문ㅋ

이태원역 바로앞에 있어요ㅎ 예전 달콤커피자리 같더라구요ㅎ


저희는 regular flatter, beef로 주문ㅋ
바로 담아줘요 ㅋ
계산할때 탄산도 주문했어요 ㅎ


은박쟁반에
양상추와 카레라이스(물기가 전혀없는) 그리고 소고기를 올리고 화이트소스와 핫칠리를 뿌린후, 빵세조각을 똭ㅋ


마구 섞어먹으니. 맛있어요. 정말ㅋ
화이트소스가 부드럽고, 핫칠리는 매콤해서 소스가 서로 잘어우러집니다ㅎ 고기와 카레라이스(?)도 중독적인 맛이네요 ㅎㅎ
화이트소스가 맛있어서 더뿌려달라고했어요 ㅎ

콜라는 자율배식 됩니다용ㅋ



오늘 이태원은 한산한 편이네요 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