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서울

(암사 맛집) 암사족발

밥짓는사나이- 2017. 4. 15. 14:16
728x90

​암사동에 꼬맹이와 일보러갔다가.
족발이 땡긴다는 말에 폭풍검색후 도착한 암사족발

암사역 바로앞에 위치하고 있어서 더욱 좋았던~!


메뉴판입니다 ㅋ
저희는 역시 반반으로 ㅋ 치킨도 반반 족발도 반반ㅋ
반반은 일반 반. 양념불족발 반이 나오는 메뉴랍니다.


상차림입니다. ㅋ 무 무침도 있고. 부추무침도 있어요. ㅋ
무가 아삭하니 맛나더군요 ㅋ


국물이 나옵니다. 국물은 황태무국인데. 뽀얀 국물이아닌 맑은 국물이에요. 그래서 뒷맛이 텁텁하지 않고 깔끔하더군요. ㅋ


족발 등장ㅋ 반반이다 보니 족발다리가 안나오네요 ㅋㅋ
불족발은 매우매우 매워요 ㅋ 첫맛은 달지만 끝맛이 점점 매워와서 ㅋㅋ 상추나 사이다 일반족발을 한입더 먹게되더라구요. ㅋ 이때 더욱 위력을 발휘한게 황태무국입니다 ㅎㅎㅎㅎㅎ

일반은 촉촉하고 껍데기는 쫄깃한게 맛납니다. ㅋ


맛나게 잘 먹었습니다 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