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기타

[분당]야탑, 롤링핀 빵집, 버터프레첼

밥짓는사나이- 2018. 10. 23. 22:20
728x90

181010

버터프레첼과 뺑오쇼콜라 그리고 생토마토주스






버터프레첼..



4년전 롤링핀에서 처음 이빵을 보고,
버터를 녹이겠다며,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었던 기억이나는군요 ㅎㅎ

사실 이빵은 차가운 버터 채로 먹는건데 말입니다 ㅋ

먹기좋게 얇게 잘라주니, 과자처럼 너무 먹기좋아요-ㅎ
버터의고소함과 약간 짭잘한 빵의조합이란ㅋ
게다가 겉은 바삭 속은 촉촉한 질감까지.

다음에도 또 먹고싶은 매력적인 빵입니다!




뺑오쇼콜라는 반으로만 잘라주셨네요 ㅎ
안쪽에 작지만 진한 초코가 들어있어요 ㅎ
부드러운 페이스츄기가 입안에서 흩어지며,
쵸코를 만나니- 달콤하게 맛있습니다 ㅎ

초코가 가운데에 몰려있으니,
나름 패스츄리 부분과 초코부분을 잘 분배하여
나눠 먹어야 합니다. 머리를 써서 ㅋㅋ


사실, 크로와상 먹을까 이거 먹을까
고민하다 집은건데,
다음엔 크로와상을 먹어봐야겠습니다~
그게 더 패스츄리 부분이 제대로일것 같아서 ㅎㅎ


출출할때 먹은 롤링핀~
가격은 저렴하진 않지만, '맛있는빵' 먹고 싶을때
실망시키지 않아요~~
평타이상은 하는것 같아요 ㅎㅎ

다음에 또 새로운빵 탐구하러 가야겠습니다. ㅋㅋ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