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푸짐 건강한 샌드위치! 미금 가비스 샌드위치

밥짓는사나이- 2018. 9. 16. 11:11
728x90



요새 샌드위치 맛집을 많이 발견하네요~
또하나의 맛집 발견으로 행복한 하루였습니다 ㅎ


  가비스 커피






주문 내용은 딸기바나나 음료1, 햄치즈샌드위치1, 에그베이컨 샌드위치1.

샌드위치는 포장해와 집에서 먹고, 딸기바나나 음료는 집에 오는길에 마셨네요. 딸기바나나는.. 음 약간 심심한? 생각했던 맛은 아니었네요;
뭐~ 음료를 기대하고 간건 아니니까요~ㅋㅋ


저희가 먹고 싶었던건 바로 이것!!
푸짐 실한 샌드위치 니까요 ㅋㅋㅋ


샌드위치 두개 놓으니, 큰 접시가 꽉 차네요~


햄치즈 샌드위치 (4000원)


햄만 해도 몇 겹?
채소도 양상추랑 어린잎 채소 두가지를 듬뿍.
구운 빵에 씨겨자를 살짝 발라주셨네요.
아, 나 햄치즈다! 하는 제대로된 샌드위치를 먹은 것 같아요 ㅎ


에그베이컨 샌드위치 (4500원)


한입에는 절대 다 베어물수 없는 크기 ㅋㅋ
삶은 계란이 송송송송- 베이컨 두툼히-
맛이 없을수가 없는 실함이죠~ㅎ
보기만해도 든든해지네요!


건강한 속재료가 푸짐 가득한 샌드위치~
게다가 가격도 이정도면 정말 ㅠㅠ
재방문 안할수가 없죠! 최고였어요 ㅎ

 

한줄평

다시 오고싶은, 속재료가 푸짐한 샌드위치집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