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맛집] 솔향기,서현 먹자골목의 쭈꾸미집, 솔향기정식

밥짓는사나이- 2018. 8. 18. 00:33
728x90

180816

급 쭈꾸미볶음이 먹고싶다는 와이프님을 위한 검색시작! 하여 찾아간 곳- 분당 서현 솔향기!

 

  위치

 


쭈꾸미때문에 갔지만,
이것저것 다채로운 정식메뉴 한상에
가성비에 만족하고 온 곳입니다.


가게 입구 메뉴판-


단품메뉴와 솔향기 정식의 가격이 별 차이가 없어요.
정식 시켜먹으란 이야기겠죠 ㅋㅋ
실제로 거의 모든 테이블에서 정식을 드시더라구요!



솔향기 정식 한상-
주문할때 보리밥/쌀밥 선택 물어보시더라구요~
저희는 각각 하나씩!!


갖가지 나물과 쭈꾸미 볶음 (엄청 매웠어요. 양념보단 쭈꾸미만 건져먹었네요 ㅎㅎ)
황태구이, 감자전, 계란찜, 된장찌개
꽤 푸짐하죠?


밥위에 갖가지 나물넣고 산채비빔밥 ㅋㅋ




여기서 끝? 아닙니다. 수제비 한사발도 주시더라구요~


살짝 다시다 맛?도 났지만, 얇게 뜬 수제비도 좋았고
국처럼 떠먹었네요.



아, 배 부릅니다...




각각의 메뉴가 막 특출나게 엄청난 맛은 아니었지만,
전체적으로 모든 음식이 괜찮은 퀄리티로 구성된 정식메뉴였습니다.
무엇보다 13000원에 오밀조밀-
이런 다양한 메뉴를 모두 즐길수 있어서
가성비 괜찮은 한끼였습니다!

한줄평
한식이 이것저것 먹고 싶을때-가면 좋을것 같네요 ^^ 집에서 이렇게 한상 차려먹긴 너무 힘들잖아요;ㅜ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