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서울

한강 새빛섬 레스토랑 hotel ola

밥짓는사나이- 2017. 3. 12. 18:17
728x90



오늘은 점심식사로. 올라~ 를 다녀왔어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인데,
신반포역 근처 한강에 있는 새빛섬에 있답니다.

한강구경도 하고 바람되쐬고~ㅋ



올라의 점심세트는 11시~ 14시30분까지 운영해요.
물론 단품도 있고. 저녁세트도 있어요~

런치세트를 볼까요? 짠



주말인 관계로 저희는 B세트를 주문했어요~~ ㅎ


창밖으로 보이는 한강의 풍경들.. 날이 조금 쌀쌀한ㅋㅋ


처음 마주할 녀석은 식전빵입니다~
마늘빵인데 크고 맛있어요. 빵속까지 베어들진 못하였지만 , 짜거나 강하지 않아서 좋아요.


샐러드에요. 소고기 튀김샐러드와 토마토 주스입니다.
소고기튀김은 조금짜다고도 하네요 ㅎ


오늘의 파스타입니다. 까르보나라에요.
소스가 듬뿍한 파스타를 좋아하는데, 그렇진 않구요.
고소하고 맛있습니다.


메인요리는 택1인데. 각각 다른걸시켜서 나눠먹었어요 ㅎ
안심스테이크 입니다. 고기가 연하고 맛있어요.ㅎ
감자가 부드럽게 잡아줘서 맛있어요 ㅎ


생선구이에요. 살이 부드러웠습니다. 소스는 따로 없지만 감자와 함께 먹으니 괜찮더라구요.ㅋ
부드러운 생선살 오랜만이라 아주 잘먹었어요 ㅎ


마지막 후식
쿠키와 아이스크림 그리고 커피(차) 3종세트로 나옵니다.
쿠키는 수제쿠키처럼 달지않안 초코칩쿠키에요.
거기에 아이스크림, 바닐라 아이스크림을 올려먹으니-!

잘먹고왔습니다 ㅎ

한강도 보고 맛있게 먹었어요.
언젠가 평일 런치를 먹으러 와야겠어요 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