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인천,작전역] 올떡볶이 작전역점, 올리브떡볶이.

밥짓는사나이- 2018. 4. 2. 10:30
728x90

180317

 

토요일마다, 작전역 주변의 한의원을 방문하고 있어요ㅎ

덕분에 주변에서 식사를 조금하게 되는데요..ㅎ

아침식사로 분식점을 찾았습니다.

 

  위치

작전역 4번출구앞에 바로 있습니다.

아침일찍(9시)부터는 열려있더군요ㅎ

 

  메뉴

모듬라볶이와 새우볶음밥을 주문했어요ㅎ

집에서 만든 것 처럼..떡국떡이 들어있다?

떡볶이 집에서 떡국떡이 들어있는 떡볶이는 정말 흔치 않은데, 떡국떡으로 라볶이를 만들어주셨어요.

직접 정성껏 만들어주신 느낌이 납니다.

순대와 튀김까지 범벅으로 들어있지만,

순대는 조금 안타깝게도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에요ㅎ

순대의 특유의 향이 맛좋은 라볶이의 맛을 ..안타깝네요.ㅎㅎ

 

무난하다ㅎ

새우볶음밥은 무난해요.

조그만 새우들이 들어있고, 파기름을 내려했는지,

볶아진 쪽파같은게 있었어요ㅎ

 

친절하다

남자사장님이 친절하셔요. 두번째 방문인데,

계산할때 항상 말을 걸어주시며, 뭔가하나씩 쥐어주시네요.

오늘은 갓튀겨낸 고구마튀김을..ㅎ

 

한줄평

친절하고 무난한 분식집.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