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 맛집) 수내역 로버트커피. 수제버거

밥짓는사나이- 2017. 5. 14. 16:18
728x90

[2023년 업데이트: 폐업]

수내역 롯데백화점에 볼일이 있어서 갔어요. 빨빨거리며 볼일들을 보고나서, 한샘플래그샵구경도 조금하고 나니, 배고파지더라구요.

이럴땐 검증된 맛집으로 가야지요 ㅋㅋ오랜만에 방문한 ​로버트커피! 상호는 커피지만, 버거로 더더욱 유명한 집이에요~


로버트커피 매장내부, 4-6인용 테이블이 5-6개정도있어요. 최근엔 식물들을 많이 키우기 시작하신듯 하네요 ㅎ


먹던 메뉴를 먹는편이다 보니, 자주왔지만 맛본메뉴는 로버트버거, 칠리치즈베이컨버거, 모짜렐라치즈버거 뿐이었어요. 그래서 이번엔 새롭게 ​​멕시칸버거를 시도~!

멕시칸버거(7,000)와 로버트버거(6,000)+치즈추가(300)와 어니온링(3,500) 그리고 콜라 두잔을 주문했어요ㅋ


멕시칸버거
상당히 만족스러운 버거였어요. 할라피뇨와 살사소스가 함께해서 패티가 느끼해질즘 매콤하게 올려주어, 밸런스가 좋았던버거에요 ㅎ 다음에도 다시 먹어보려구요 ㅋ


​​로버트버거+치즈추가
케찹과 머스터드 소스베이스로 무난하고 맛있는 버거에요. 가격도 저렴하지요~ 저희 먹는동안 아저씨 몇몇분께서 아이들에게 줄 버거를 같은 메뉴로 사가시더라구요ㅋ


어니언링
오늘은 오래튀긴건지, 오래된기름에 튀긴건지, 두번튀긴건지 모르겠을정도로. 딱딱한 튀김옷이었어요 ㅋ 저번엔 안그랬던것 같은데,,, 그래도 다먹어야지요 ㅋㅋ


로버트버거의 속마음ㅋ 머스터드와 케찹으로 너를 사로잡겠어~!!


멕시칸버거의 속모습~
살사소스로 멕시칸 스럽게. 할라피뇨로 매콤하게~


로버트 커피의 주문대 모습. 저안에서 고기도 굽고 버거도 만들어요. 오픈된 주방이라 믿음을 주네요 ㅎ


한줄평
항상 성공하는 버거, 몸에도 좋았으면,하는건 욕심이겠쥬

 

2017/03/04 - [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 - (분당맛집) 수내역 로버트커피. 수제버거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