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뭐먹니?

안심스테이크 맛있게 먹기

밥짓는사나이- 2017. 4. 29. 11:19
728x90


170426
오늘의 저녁식사

오늘의 메뉴는 안심스테이크와 칠리새우. 그리고 고추잡채꽃빵 입니다.

오늘의 식사는 이마트데이였어요ㅋ
출장다녀오는길에. 이마트에서 꼬맹이를 만나
장을 보며 저녁식사거리를 구매~
배가고프니. 바로먹을 수 있는 것들로^^

안심구이가 먹고싶다며,
부드러운 안심이 먹고싶다며ㅋ

근데 등심은 많은데 안심이 별로 없더군요.
호주산 안심 180그람을 9000원대에 구매.

조리된 고추잡채와 칠리새우도 겟~!
그리고 또 맥주 ㅋ 버드와이저 750ml 빅캔을 구매~!


안심을 맛있게 굽기위해
마리네이드 작업을 합니다.
후추와 소금을 치고, 올리브유를 슥슥 앞뒤로 발라 잠시 시간을 줍니다. 맛있어져라~~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약간 둘러 데운후 촥촥 구워주면 끝~ 스테이크용 철판을 미리달궈 모두 익은 소기를 올려줍니다. ㅎ 철판이 뜨겁기때문에 한쪽면으로 오래올려두면 탈수도 있어요 ㅋ



적당하게 맛있게 익은 고기. ㅋ
안심이 부드럽고 맛있더라구요. 등심에 비해 더 부드러운 느낌이던데..ㅎ

다음은 꽃빵과 고추잡채. 4천원대.
맛있어요. 허나 고추잡채양이 조금 적어요 ㅋㅋ
제가 짜게 먹는 것일지도


칠리새우는 그냥저냥 ㅋ 아무래도 튀긴요리다 보니
시간이 지나서 맛이 좀 덜하지요 ㅋㅋ


전 메뉴샷ㅋ
뒤에보이는 버드와이져 빅캔ㅋ
한캔으로 둘이 나눠먹으니 딱이네요. 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