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리 반찬만들기

게살 새우 로제파스타 만들기(feat.청정원)

밥짓는사나이- 2019. 4. 14. 12:22
728x90

190330​

 

요즘 티스토리 어플이 아주 불안정해서,

이번에도 열심히 적어둔 글이 사라졌네요..ㅎ

 

어쨌든 시판소스를 활용한 파스타를 만들어 보았어요.

거의 로제/토마토 소스는 이녀석..(청정원)상품을 이용하고 있어요.

사실 다른 제품은 기억이 잘안나서, 먹던걸 계속 먹게되더군요.

(저는 해당제품과 전혀 관계없는 고객일 뿐입니다. 언제나 그랬듯이 제돈 주고 구매했어요.ㅎ)

​이녀석입니다. 청정원에서 나온 소스고, 익숙한 로제맛을 전해주지요..

 

  재료손질

가장 먼저할일은 사실 물을 올려두고, 재료손질을 시작합니다.

마늘과 양파를 채썰어두고 냉동 칵테일 새우를 물에 담가 녹여줍니다.

 

 

  파스타 면 삶기

물이 끓기 시작하면 면을 삶아 줍니다.

소금과 올리브유를 조금 넣어 주고 면을 넣어줍니다.

저는 두가지 종류의 면을 사용해서, 오래걸리는 녀석 먼저 투입하였어요~

  재료 볶기

면을 삶으면서 옆에 후라이펜에, 소스 재료들을 볶아주기 시작합니다.

올리브유(식용유)를 두른뒤, 온기가 올라오면, 편마늘을 먼저 넣어 볶아줍니다.

 

​마늘이 노릇해지면,

새우를 투입! 살살 익혀줍니다.

마지막으로,

양파를 넣어, 볶아줍니다. 그럼 이제 어느정도 준비는 마무리됩니다~

  면 추가!

​소스재료들을 볶으며 진행되었는데요.

두가지 면을 사용했기에, 좀 빨리 익는 녀석을 추가로 넣었습니다.

  마무리~!

볶던재료에 게맛살을 자르고 찢어 슬적 넣어줍니다~

 

​마지막으로 삶아둔 면과 소스를 넣고 익혀주면 ~끝!



  완성

소스까지 넣어주면, 완성입니다. 그릇에 덜어, 맛있게~

 

요즘 시제품들이 너무 맛있게 잘나와서,

소스 제품만 있다면 걱정없이 만들어 먹을 수 있네요!

다음에는 다른 파스타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잘. 먹었습니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