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맛집) 서현역 맛집 하남돼지집

밥짓는사나이- 2017. 3. 18. 19:40
728x90

오전부터 집청소를 하다보니,
어느새 5시.
지쳐버린 몸을 위해 고기를 먹어줘야겠다는 생각으로

하남돼지집을 방문했어요 ㅎ
이미 유명해진 체인 고기집이다 보니 믿고 갔어요 ㅎ
하남돼지집은 직원분들이 모두 고기를 구워주고,
명이나물도 맛있었던기억이 있어요. ㅋ

특히나. 불판온도를 확인하는 모습이 뭔가 전문가스럽다고 해야하나 ㅎ


기본찬이 미리 셋팅되어있구요. ㅎ
바로 앉아서 주문~
삼겹1, 목살1, 김치찌개1, 공기밥1


선두주자 김치찌개입니다.
김이 모락모락 팔팔끓고있는 뚝배기 김치찌개네요.
김치찌개는 양념맛이 강하지 않아서 만족스러웠습니다.
고기가 아주 풍만하게 들어있지는 않았지만...ㅎ



고기가 나왔어요. ㅎ
고기가 저희보다 늦게온 옆테이블보다 늦게 나와서 점원에게 물어보니...
빌지가 먹혔다나 뭐라나.ㅋ.....
안물어봤으면 어쩔려고 했나 궁금하네요...
약간 흥분된상태로 있다보니.
열맞춰있는 고기를 못찍었내요 ㅎㅎ

목살이 특히 맛있었어요. 쫄깃한느낌이랄까 ㅎ

맥주한잔에 돼지고기~
맛나게 잘먹었습니다. 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