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맛집] 하치돈부리, 돈부리 맛집

밥짓는사나이- 2018. 6. 21. 15:55
728x90

180606

얼​마전 맛있게 홍대개미에 가서 덮밥을 먹었었는데요

이번에는 하치돈부리로 향했습니다.

사실 오래전부터, 이집을 보아오면서

수년간 같은자리에 있던걸 봐왔기때문에.

한번쯤 가보고싶었어요 ㅎ

 

  위치

서현역과 분당구청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요 ㅎ

 

  메뉴판

빽빽한 메뉴와, 그림들이 가득차있네요.

저희는 덮밥을 먹으러 왔으니,

덮밥만 봤네요 ㅎㅎ

 

  내부

주방앞도 꾸며져있어요​

벽면에 가득찬 사진들과 메뉴들​

한글로 적어둔 음료가격이 눈에 띕니다. 맥주와 안주를 먹기에도 좋을 것같아요 ㅎ​

 

  메뉴

저희는

믹스가츠동((9,500원)

사케동(13,000원)

​가격대가 조금 있는편이죠.ㅎ  큰맘먹고 오게 될것 같아요

기본찬입니다. 뭐 김치와 단무지정도만 담아 먹었습니다.

우동국물과, 사케동(연어덮밥)을 위한 소스가 함께 나오네요​

역시 보기에 더욱 아름다운

사케동과 믹스가츠동

일본식 덮밥의 비쥬얼은 정말 맛좋아보이는 것 같아요

믹스가츠동(9,500원)

오랜만에 맛보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돈가츠가 맛있어요

계란까지 올려져 있으니, 맛없을 수가 없어요ㅎ

소스를 가득 품은 양파가 맛을 풍부하게 합니다.​

사케동(연어)(13,000원)

두툼한 연어가 아름다운 만큼 맛도 좋습니다.

소스와 연와사비를 함께 먹으니, 풍부해지더군요.ㅎ

직접만들어먹는 초밥이랄까요.ㅎㅎ

옆에 알바생이 연어살만 먹고있다며,,ㅎ 신기해하던 와이프님ㅎ

사케동 한스푼 하실래예?

 

한줄평

가격이 있지만, 분위기도 맛도 좋은집. 돈부리 한끼 하실까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