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분당맛집] 서현역, 온더테이블, 누들박스

밥짓는사나이- 2018. 5. 29. 10:07
728x90

​180514

퇴근길에 들른 서현역 온더테이블

볶음면이 먹고싶어서

이곳 저곳 검색하다가 이곳으로 왔습니다.

 

누들박스 매장은

예전에 서현역 바로앞에 매장이 있었는데, 지금은 사라졌고,

온더테이블에 남아있습니다.

 

  위치

퍼스트타워(영풍문고, (구)교보문고)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메뉴

일부 잘못작성하여 다시 수정했어요..ㅎ

팟타이와 타이프라이드를 주문했습니다.

나시고랭을 먹으려다, 매콤한게 땡긴다는 와이프님께서

급히달려가 타이프라이드로 메뉴를 변경했어요.

 

그릇에 담기지 않았다.

​포장주문이 아니지만,

누들박스엔 식기세척기가 없어서, 홀에서 드셔도 박스에 담아주었어요.

간단히 먹는느낌도 나고 좋더군요 ㅎ

매콤한데?

타이프라이드는 매콤합니다.

약간 매울거라곤 했는데, 역시 약간 맵습니다.ㅎㅎ돼지고기들도 맛이 좋더군요.ㅎㅎ

하지만 중독성있는 칠리소스맛에 계속 손이 가더군요 ㅎ

팟타이맛

팟타이맛입니다.

여러가지 해산물들과 함께 고소하고 달콤한 맛입니다.

자극적이지 않아 맛이 괜찮습니다.

  Taplay coffee

마지막으로 온더테이블 나오는길에,

taplay coffee에서 빙수를 하나 사먹었어요.ㅎ

1인 1빙을 추구하는 이곳은 6천원대의 가격에 혼자 먹을 수 있겠더군요

개인적으론 연유가 너무 많이 들어가서.. 달았던 것 같아요.ㅎㅎ

 

한줄평- 누들박스

양이 많지는 않지만, 동남아의 음식을 맛있게 맛볼수 있는 곳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