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리뷰

서울메이트 스웨덴게스트의 선물 칼레스(KALLES)

밥짓는사나이- 2018. 2. 13. 16:00
728x90

얼마전 TV를 보다가,

서울메이트 구하라의 집에 놀러온 게스트들

구하라씨에게 내놓던 선물들을 보며,

튜브로 생긴 맛있는 KALLES를 발견!

저녀석 우리도 있는데,, 라는 생각에..ㅎㅎ

 

요녀석입니다

스웨덴을 다녀온 분께서 선물로 주신 KALLES

 

이녀석은 한떄, 칼레스 케비어라는 이름을 붙이고 출시되었지만,

캐비어가 아니라는 말에 이름을 바꾸었다고 하지요.ㅎㅎ

 

 

 

맛이 좋다

생각보다 맛이 괜찮습니다. 가끔 맨 밥이나, 맨 빵에 발라먹다보면,

조금은 비리다 는 생각도 들지만, 먹다보면 매력이 있습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튜브형 음식들이 있다고 해요.(마치 우리나라의 초고추장/볶음고추장, 고추냉이 같다고 할까요..ㅎ)

 

 

저희는 주로, 빵에 발라먹거나,

아보카도명란비빔밥을 먹을때 주로 넣어서 먹곤 합니다.

명란이 없을때, 명란에 크리미한 맛이 더해진 칼레스를 넣어먹으면, 아주 적당하더라구요 ㅎ

 

2017/09/09 - [오늘 뭐먹니?] - 직접만든 함박과 저녁식사

2017/05/11 - [오늘 뭐먹니?] - 170510 아보카도명란비빔밥과 곤드레밥

 

유튜브에 올라와있는 광고영상들이 재밌습니다.ㅎ

마지막으로 칼레스 광고를 몇개 보실까요.?

 

1. Newyork편

 

2. Costa Rica편

반응이 좋지 않군요...ㅎ 그래도 그들입맛엔 나이스하다는 메세지.ㅎ

 

3. Tokyo

입맛에 안맞지만, 싫은 소리를 못하는 마지막 일본여성분의 반응이 인상적이네요.ㅎ

 

입맛에 맞을수도 아닐수도 있는 칼레스,

저는 먹을만 하네요 ㅎㅎ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