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두발로 찾아간)/경기도

(인천/학익) 판모밀, 튀김만두 맛집, 비담비

밥짓는사나이- 2017. 10. 15. 12:54
728x90

171001

 

인천 비담비.

 

  위치

인천지방검찰청 주변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메뉴

▼메뉴는 모밀과 만두 그리고 우동을 판매하고 있어요. 가격도 저렴한 편

저희는 튀김만두와 판모밀 그리고 떡만두국을 주문했습니다.

 

  튀김만두

▼사실 제가 가장 기대한건 판모밀이 아닌 튀김만두였습니다. 주메뉴판엔 없지만,,▼

약간 바짝튀겨진 튀김만두, 생각보다 큰 냉동만두를 튀긴 모습이었지만, 치킨파우더를 썼는지 특히 첫맛이 매력적이었다.

윤식당의 팝만두에서 아이디어를 따온 듯 하다.

 

  판모밀

▼판모밀. 아름다운 자태를 뽑내는 반짝이는 면발. 그리고 살얼음 동동 띄운 국물, 비주얼은 멋지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국물이 어색했다. 첫맛은 비린 맛이 강했다. 먹다보니 적응은 되었지만 개인적인 만족도는 낮았다.

 

  떡만두국

사실 이곳은 와이프님이 진한 사골국물이 먹고 싶다하여, 지나가다 방문한 곳이라,

와이프는 떡만두국에 가장 기대가 컸을 것이다..

▼떡만두국▼

김치만두와 떡살이 적절하게 들어있다. 김치만두는 4~5개쯤 들어있었던 것 같다.

김치만두의 칼칼한 맛은 좋았으나, 국물의 깊이는 조금 아쉬었다.

 

한줄평

개인적으로 모밀보다 만두들이 맛있었던 맛집, 다음번엔 만두와 판모밀정도를 먹을 것 같다.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