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170624 신라스테이 서대문. 그리고 조식

밥짓는사나이- 2017. 7. 2. 22:04
728x90

​주말을 맞아 떠난 서울나들이
고민끝에 그나마 저렴한 서대문 신라스테이를 예약했습니다. 서울이 멀지는 않지만 그래도 여행기분을 내기위해 방도 잡았어요.


에르베이터. 주황색과 까만색으로 고급스럽지만 젋은 느낌으로 구성해둔듯 하다. 브런치 광고 판도 보이네요 ㅎ


  룸컨디션


방이 넓진 않아요. 하지만 신라 답게 깔끔하고 깨끗한 느낌입니다.


방과 출입구를 나누는 문은 미닫이 문으로 되어있어서 최대한 공간 활용에 신경을 썼네요 ㅎ. 화장실 문도 미닫이


커피포트와 차 그리고 물도 준비되어있네요.


뷰는 아주 멋진 뷰는 아니에요. 아무래도 도심속에 있다보니. 그래도 앞에 공사중인 구간과 낮은 건물들로 이뤄져있어서 도로뷰가 멋집니다. 밤이되면 더욱 멋지더라구요. 땅의 별똥별을 보실수 있어요 ㅎ 슉슉


어메니티. 참고하시구용ㅋㅋ


  조식

생각보다 먹을것들이 많지는 않아요. 유럽여행의 저렴한 호텔 조식느낌이네요.


이젠 베이컨과 소시지는 많이 못먹겠더라구요 ㅎ 딤섬도 있지만 불어있는 듯ㅋㅋㅋㅋ


쌀국수 즉석요리(?)가 있어요. 해장용으로 좋을 듯한 쌀국수ㅋ 그나마 맛이 좋네요 ㅎ

그래도 덕분에 잘 쉬고 잘 구경하고왔습니다 ㅎ

 

728x90
728x90